(토) 2013년6월21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노땡큐송 추대엽 육중완. 1+1)


(토) 2013년6월21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노땡큐송 추대엽 육중완. 1+1)입니다.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토요일 1,2부는 추대엽 육중완과 함께 하는 노땡큐송입니다. 코너 기획과 노래가 어딘가 애매한 구석이 있어서 심각하게 상담 분위기도 아니고 웃자는 분위도 아니고 어정쩡한 느낌입니다. 노땡큐송이라는 제목을 처음 들었을 때는 날카로운 풍자와 촌철살인의 충고를 기대했는데 사연 소개도 노래도 좋게 좋게 넘어가자는 분위기가 되어 버려서 이도저도 아니게 되었습니다.

3,4부는 이번 주에 처음 시작하는 코너로 1+1이라고 합니다. 사연과 함께 신청곡을 보내주면 디제이가 1곡을 추가로 추천해서 1+1로 2곡의 노래를 듣는 코너입니다. 클럽친친처럼 신나는 분위기는 아니지만 사연을 듣고 이야기하는 시간에 정준영이 솔직하게 자신의 경험담을 풀어놓아서 재미있었습니다. 아빠 직장 때문에 자주 이사를 다녀서 사춘기 딸이 걱정된다는 사연에 갈은 경험을 한 정준영이 악기를 배우게 해보라고, 음악이 치유가 된다고 하는 이야기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정준영 로이킴이 사연을 번갈아가면서 읽지만 사연에 대한 멘트는 함께 하고 있으니 정준영 로이킴에 대해 궁금한 것이 많은 팬들은 빼놓지 말고 끝까지 들어보세요.

지금은 정준영 로이킴이 앨범 작업 등으로 바쁘지만 나중에 성공적으로 앨범을 내고 한숨 돌릴 여유가 되면 정준영이 직접 코너기획을 하고 노래 선정도 많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창의력이 넘치는 신선한 코너가 탄생하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토) 2013년6월21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노땡큐송 추대엽 육중완. 1+1) : 출처 유튜브 팡매사원


5분22초. 추대엽의 자작나무. 디테일송 비오는 날의 수채화 (강인원 권인하 김현식)

8분53초. 사연. 30된 남동생이 있는데 아직까지 아무 생각이 없어보여 걱정입니다. 여자친구가 있는데 동생을 떠날까 걱정이 되요. 동생이 정신차릴 수 있게 따끔한 노땡큐송 부탁드려요.
14분40초. 육중완 : 아저씨

19분04초. 사연. 여자인데 온 몸에 털이 너무 많이 나서 고민이예요. 태어났을 때 엄마가 원숭인 줄 알았대요. 빗어서 땋을 수도 있어요. 이번 여름도 수영장을 포기해야 할까요. 절 위로해주세요.
24분28초. 추대엽 : 배드 머리결, 굿 머리결

26분08초. 한달전 2년 동안 사귀었던 군인 남자친구에게 이별통보를 받았습니다. 군에 간 이후 계속기다렸는데 이유가 너무 힘들어서 다 놓아버리고 싶어서라고 합니다. 믿어지지가 않아요. 악몽에서 깨어날 수 있게 도와주세요.
31분20초. 육중완 - 매일 그대와

34분43초. 대구 40대 주부인데 5년전부터 대형마트에서 의류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고객들에게도 친절하게 했는데 지금은 일이 너무 지루해요. 이 매장은 직원은 친절한데 점주가 불친절하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정신 번쩍 들게 따끔한 충고와 노래 부탁해요.
38분06초. 추대엽 - 어머 나이스


41분30초. 1+1 (청취자 신청곡 + 디제이 추천곡)
사연. 전주 27살 사회복지사입니다. 남자친구가 소방공무원 공부하러 9월에 서울로 올라갑니다. 제대로 못해준 저를 예뻐해주는 남자친구를 위해 SG워너비 내 사랑 틀어주세요. 정준영 추천곡. 2NE1 - Fire

47분33초. 사연. 딸이 초등학교 6학년 때 갑자기 베트남 하노이로 이사가게 되었고, 이번에 다시 남편의 본사 복귀로 한국에 돌아와서 잘 적응하는 것 같았는데 1년 후 다시 인천으로 이사가게 되어 딸이 기운이 없습니다. 사이먼 앤 가펑클 Bridge Over Troubled Water 신청합니다. 정준영 추천곡. 건즈앤로지스 - Sweet Child O'Mine

54분17초. 사연. 19살 건강한 남자입니다. 초등학교 5학년 때 옆반 아이가 첫사랑이었는데 너무 좋아해서 말도 못하고 쳐다보기만 했는데, 여자애가 제 친구를 좋아한다며 헤어지자고 해서 첫사랑이 끝났습니다. 버스커버스커 첫 사랑 신청합니다. ??? 추천곡. 김범수 - 끝사랑

엔딩곡 베토벤 교향곡 5번 운명



이번 주 노땡큐송 사진은 아직 안 올라와서 지난 주 사진을 올렸습니다.


(토) 2013년6월21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노땡큐송 추대엽 육중완. 1+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