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2013년6월28일 정준영 로이킴의 친한친구 다시듣기 보이는라디오 (라디오버스킹 일락 주니엘 유승우 가을방학. 정준영 모나리자)


(금) 2013년6월28일 정준영 로이킴의 친한친구 다시듣기 보이는라디오 (라디오버스킹 일락 주니엘 유승우 가을방학. 정준영 모나리자)입니다.

이번 주는 날씨도 좋고 해외출장간 알라딘 중계차 기술팀이 귀국했는지 한강 여의도 선착장에서 공개방송으로 진행했습니다. 로이킴은 스케줄(원모어찬스 콘서트 게스트)이 있어서 1,2부만 진행하고 퇴장했고, 3,4부 라디오 버스킹에는 임시게스트로 가을방학(정바비 계피)이 함께 했습니다.

오늘 버스킹에서는 정준영이 조용필의 모나리자를  불렀습니다. 정준영은 슈퍼스타K5 버스오디션 (2013년3월25일 홍대 걷고 싶은 거리)에서 모나리자와 이문세의 빗속에서,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을 부른 적이 있습니다. 정준영은 슈스케4에서 결승에 올라가게 되면 모나리자를 부르려고 했었다고 합니다. 


정준영의 파워보컬로 강렬한 기타반주와 함께 모나리자를 불러서 많은 호응과 박수를 받았습니다. 오늘은 디제이도 해야하고, 반주도 해야 하고, 노래도 하느라 바빠서 조금 신경이 흐트러진 감이 있지만 슈스케4에서 모나리자를 불렀다면 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가 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기타 외에도 빵빵한 밴드 반주와 함께 노래에만 집중해서 부르면 공연장을 완전히 압도했을 것 같습니다. 

정준영이 새로 장만한 대단히 비싸보이는 기타 소리도 좋고 짜짜잔짜잔짜잔 하는 빠른 손놀림이 나올 때의 소리가 정말 좋습니다. 한강 선착장에 모인 관객들이 아낌없이 박수를 치고 소리를 지르는게 방송에 그대로 잡혀서 생생한 현장감이 느껴집니다. 버스킹할 때는 역시 신나는 노래가 제일입니다. 

다음 주도 정말 기대가 되는데 비가 온다는 예보가 있어서 어떻게 될 지 모르겠습니다. 우천 때문에 실내에서 하더라도 원하는 사람은 다 들어갈 수 있는 넓은 곳에서 했으면 좋겠습니다.


(금) 2013년6월28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 출처 유튜브 팡매사원


30분15초. 감성드라마 나의 목소리가 들려 5부. 

44분10초. 대만에서 온 애청자 사연. 정준영 성대묘사

1시간3분3초. 라디오버스킹 (정준영 일락 주니엘 유승우 가을방학)
1시간3분57초. 정준영 혀꼬임과 뒷수습ㅋㅋㅋㅋ (바을강학, 가을이 오면 좋을수록)
1시간6분47초. 버스킹 순서를 정하기 위한 369 게임

1시간10분20초. 주니엘 뒷모습 품평 (여고괴담 스타일, 멜빵바지)
                       주니엘 라이브 - 러브러브러브 (로이킴), 미친연애 (범키)

1시간17분37초. 정준영 라이브 - 일라일라 (주니엘), 모나리자 (조용필)
1시간24분40초. 정준영 손키스. 유승우 일락일락일락

1시간25분33초. 일락 목소리 큰 미인들. 정준영 환호유도 시치미떼기
                       일락 라이브 - Live High (제이슨 므라즈), 바운스 (조용필)

1시간34분43초. 가을방학 라이브 - 3월의 마른 모래 (가을방학), 이브나 (가을방학)

1시간42분00초. 유승우 라이브 - 씨스루 (프라이머리), 여수밤바다 (버스커버스커), 바운스 기타반주



(금) 2013년6월28일 정준영 로이킴의 친한친구 다시듣기 보이는라디오 (라디오버스킹 일락 주니엘 유승우 가을방학. 정준영 모나리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