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일) 2013년6월29일,6월30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노땡큐송. 1+1. 플레이리스트)


(토.일) 2013년6월29일,6월30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노땡큐송. 1+1. 플레이리스트)입니다.

친한친구 토요일 1,2부는 추대엽, 육중완과 함께 하는 노땡큐송이고, 3,4부는 신청곡에 추천곡을 하나 더 틀어주는 1+1입니다. 

일요일 리뷰는 처음 올립니다. 일요일 코너는 정말로 진짜로 엄청 재미없어서 조금 듣다 마는데 오프닝 부분에서 정준영이 너무 웃겨서 올렸습니다. 자신은 어릴 때 가출(?)해서 자유롭게 산 것 같은데 자녀를 낳으면 완전히 품안에 안고 키우고 싶은가 봅니다. 말만 그렇게 하는지 모르겠지만요.ㅋㅋㅋㅋ 전에는 딸이 월급받으면 다 갖다주고 아빠만 알았으면 좋겠다고 했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자기는 우승상금 타면 부모님 드릴 거냐고 하니까 부모님은 부모님 돈이 있잖아요 하고 대답했던 게 아직 기억에 생생한데 말이죠.ㅋㅋㅋ


일요일은 노래를 소개하고 한 곡을 끝까지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스튜디오에 있는 사람들이 어떻게 결정했던 간에 좋은 노래라면 기억하고 찾아 듣게 될텐데 앞부분만 조금 트니까 노래도 다 모르겠고, 예스 노로 신경전 벌이는 것도 짜증납니다. 2달이나 했으니 이제 그만 했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재미 없어요. 

음악이란 게 각자 좋은대로 즐기는 거지 내가 좋다는 거 굳이 남이 좋다 싫다 말할 이유가 없는 거죠. 일요일 코너 자체를 새로 기획했으면 하지만 그게 어렵다면 디제이와 게스트가 자신의 추천사유와 함께 노래를 틀고, 그 노래에 대해 느낌을 나누는 정도로 했으면 좋겠습니다. 


 (토) 2013년6월29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노땡큐송. 1+1) : 출처 유튜브 팡매사원


39분56초. 1+1 (신청곡+추천곡)
46분58초. 정준영 미국갔을 때 비행기에서 있었던 일. 
52분12초. 사연. 수학선생님 이야기. 정준영 경지에 달한 여학생 성대묘사.
55분26초. 정준영 프랑스 선생님이 하는 영어 흉내내기. 앙드류~ 웨아유프롬~ 아원투시유페런~ 미스타~


 (일) 2013년6월30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 출처 유튜브 팡매사원

1분24초. 딸을 낳으면 학교 다닐 때 남자애 한 명이라도 만나면 머리끄댕이를 다 뽑아버리고, 남자애는 데려와서 묵사발을 만들겠다는 정준영



휴우~~~ 주말에 밀린 거 다 올리니까 숙제를 끝낸 기분입니다.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제작진과 매일 음성자료 올리느라 수고하신 팡매사원님께도 감사드립니다. 




(토.일) 2013년6월29일,6월30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노땡큐송. 1+1. 플레이리스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