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2013년7월4일 로이킴 정준영의 친한친구 다시듣기 (옴므파탄쇼 짙은 고영배)


(목) 2013년7월4일 로이킴 정준영의 친한친구 다시듣기 (옴므파탄쇼 짙은 고영배)입니다.

오늘 친한친구 라디오는 정준영 혼자 4분의3 정도 진행했는데 정준영 혼자 진행하면 정준영만의 색깔이 선명하게 빛을 발합니다. 

정준영이 토익 시험을 준비했었다는 이야기, 인도네시아 살 때 비가 오면 도마뱀이 많이 나온다는 얘기 등등 개인적인 이야기도 나오고, 항상 타인을 배려하느라 드러내지 않았던 재능과 정준영의 솔직한 생각과  독특한 상상력으로 채워지는 재미있는 방송이 됩니다. 

드라마, 영화, 만화, 소설, 게임 등 정준영이 섭렵했던 여러가지 문화적인 경험이 연예계에서 활동하는 데 든든한 토대가 되어 줄 것입니다. 그런 분야의 이야기를 좀더 많이 풀어놓으면 애초에 젊은 피를 수혈하고자 했던 MBC 라디오의 목적대로 젊은 층은 깊게 공감하고, 나이가 있는 청취자들도 젊은 세대의 문화를 알 수 있는 귀중한 방송이 될 것 같습니다.

3,4부 옴므파탄쇼도 짙은 고영배와 박자가 착착 맞는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코너입니다. 오늘은 남녀관계를 주제로 심도(!!!!) 있는 이야기가 나오니 빠뜨리지 말고 들어보세요.


오늘은 로이킴이 스케줄이 있어서 결석할 예정이었는데 스케줄이 일찍 끝났는지 9시20분 경에 합류했습니다. 지난 번에도 그러더니 앞으로는 이런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방송이 자기 집처럼 오고 싶을 때 오고 가고 싶을 때 가도 되는 건가요? 

앞으로 둘 중 한 사람에게 스케줄이 있어서 어쩔 수 없이 빠지게 되면 깔끔하게 빠지세요. 남은 사람은 그 자리를 메꾸기 위해 2시간 분량의 방송을 준비하고 진행하고 있었을텐데 중간에 예고도 없이 끼어들어서 듣는 사람 황당하고 원활하게 진행되고 있던 방송 흐름을 깨는 것 보기에 안 좋습니다. 

스케줄 때문에 빠지는 것을 감추기 위해 생방과 녹방을 섞어서 땜빵하는 것도 안 했으면 좋겠습니다. 뭔가 속은 느낌이라 기분이 찜찜합니다. 피치 못할 스케줄로 빠지는 거 청취자들이 이해 못하는 것도 아니고, 단독으로 진행할 능력이 없는 것도 아니고 둘 다 빠지게 되는 경우가 아니라면 생방송으로 진행했으면 합니다.


 (목) 2013년7월4일 로이킴 정준영의 친한친구 다시듣기 (옴므파탄쇼 짙은 고영배) : 출처 유튜브 팡매사원


오프닝. 영국드라마 미스핏츠 초능력 이야기
10분13초. 사연. 찍신 정찍영 토익 준비했을 때 2개 틀린 이야기
11분53초. 사연. 8개월만에 남편이 귀국해요. 정준영 멘트. 밤에 너무 외로웠다, 아침에도 외로웠다 이야기하면서 와인 한 잔 하세요.
12분50초. 사연. 빌라 맨위층인데 베란다에서 비가 새요. 정준영 인도네시아 시절 이야기. 도마뱀 바퀴벌레 헤라클레스 세탁실에 뱀.

16분14초. 5부작 감성드라마 저축학개론 4부

27분46초. 심리테스트. 어떤 사람이 얼굴에 점이 있는데 몇 개 있을까요?

28분10초. 한 사람을 위한 추천곡 사연. 군대에 가있는 남자친구에게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어요.
정준영 멘트. 남자친구 있을 때 집중하지 못했던 것들, 하고 싶었던 것들을 하면서 기다리면 시간이 잘 갈 거예요.
30분52초. 정준영 라이브 - For You (플라워)

32분45초. 옴므파탄쇼 (짙은, 고영배)
짙은 제주도 휴가와 공연 이야기. 고영배 외모 라이벌로 로이킴을 지목하다
35분43초. 정준영. 저는 넘사벽이라고 생각하는 건가요? 짙은. 로이킴과 고영배는 싸움 잘 하는 귀족?

38분. 다음 중 여자가 나한테 관심있는 건가 착각하게 만드는 행동은?
1. 자꾸 눈 마주치고 눈웃음 지을 때
2. 문자를 계속 질문형으로 끝낼 때
3. 내 앞에서 남자친구 사귀고 싶다는 말을 자주 할 때
답 : 1번

52분 다음 중 사귀는 사람과 첫키스까지에 걸리는 시간은?
1. 당일
2. 일주일
3. 한 달 이상
4. 사귀기 전에 이미 함
답 : 4번

엔딩. 심리테스트 정답. 점의 갯수가 많을수록 외모에 자신감이 없다는 뜻이라고...




(목) 2013년7월4일 로이킴 정준영의 친한친구 다시듣기 (옴므파탄쇼 짙은 고영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