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2013년8월21일 정준영의 친한친구 다시듣기. 정준영 하차소식


(수) 2013년8월21일 정준영의 친한친구 다시듣기. 정준영 하차소식입니다.

MBC 라디오 가을개편에서 정준영이 친한친구에서 하차합니다. 9월초라고 했으니 9월1일이 마지막 방송이 될 것 같습니다. 솔직히 깜짝 놀랐습니다. 정준영이 메이저 데뷔앨범을 발표하고 바빠지면 디제이를 겸하기가 어려울 거란 생각은 했지만 내년 봄까지는 할 줄 알았거든요. 

이번 MBC 라디오 개편을 보니 여러모로 말이 많은 것 같습니다. MBC가 라디오뿐 아니라 TV에서도 사람을 너무 빨리 바꿔서 이번에도 역시 그런 식의 연장이라고 보면 놀라울 것도 없습니다. 엄밀히 따지자면 뮤지와 유세윤이 하차하고 정준영과 로이킴이 맡게 된 것도 그런 방식이었으니까요. 

MBC 라디오의 일처리 방식에 대해 논할 생각은 없습니다. 다만 MBC 라디오에서 두번 다시 없을 기회를 잃었다는 말은 하고 싶네요. 정준영의 친한친구가 MBC 라디오 간판프로그램이 될 수 있었는데 말이죠.

정준영 같은 디제이는 본 적이 없습니다. 디제이의 원형이 있다면 이런 느낌이 아닐까 생각했는데 8월21일 방송을 들어보시면 공감하실 수 있을 겁니다. 작가의 대본 없이 즉석에서 이 정도로 방송을 진행할 수 있는 디제이는 많지 않습니다. 

가수로서의 정준영은 조금 더 다듬어야 하지만 디제이로서의 정준영은 현재 정준영이 할 수 있는 최대치를 매일 갱신하고 있었는데 아깝습니다. 앞으로 정준영이 우주 최고 락스타가 되면 다시 라디오 디제이를 할 시간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대신 TV방송에서 마르고 닳도록 보게 될테니 앨범 나올 때를 기다리며 정준영의 친한친구 마지막 날까지 열심히 들어야겠습니다.


 (수) 2013년8월21일 정준영의 친한친구 다시듣기. mp3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들으세요.
http://podcastfile.imbc.com/cgi-bin/podcast.fcgi/podcast/bestfriend/bestfriend_20130821.mp3

오프닝. 주원 닮았다고 원고에 쓰여있는데 저는 원빈 닮고 싶어요.

4분18초 사연. 운전면허 쉽게 따는 비법 알려주세요. 정준영. 저도 떨어져서 비법 못 알려드려요.

9분8초 사연. 외국인과 친해지는 방법 알려주세요. 정준영. 빨리빨리 영어를 공부해야죠. 문법을 먼저 알고 짜맞추기 하면 금방 늘어요.

11분32초 사연. 유성우 내린다는 날 하늘을 봤어요. 별이 제 자리에서 부서져서 퍼지는 듯한... 정준영. 별폭파쇼 고맙습니다, 우주인들


16분0초 럭키드로우 당첨자 통화. 19살 남학생이 정준영 사랑합니다!!!


18분52초. 5부작 감성드라마 혼자서도 잘해요 3부


34분10초. 한 사람을 위한 추천곡 사연. 7년 사귄 남자친구와 결혼 앞두고 싸우다 헤어졌어요. 새로운 출발 할 수 있게 응원해주세요. 

정준영 추천곡 -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 (하림)


36분45초. 영디제이의 락카페

3,4부는 원래 MR라이브 시간인데 갑자기 편성되었다고 합니다. 개편과 관련해서 어수선해서 게스트 섭외에 문제가 있었나 짐작합니다. 사연 읽고 신청곡을 트는 시간으로 꾸며졌습니다.


분위기와 내용은 직접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한 청취자의 표현에 의하면 학창시절 DJ에게 음악신청하고 노래듣는 느낌이었다고 하네요.



2013년8월호 보그걸 비하인드컷 사진. 출처 정준영 오피셜 트위터


(수) 2013년8월21일 정준영의 친한친구 다시듣기. 정준영 하차소식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