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강남스타일? Ylvis The Fox 듣기 뮤비 가사해석. 일비스 The Fox


제2의 강남스타일? Ylvis The Fox 듣기 뮤비 가사해석. 일비스 The Fox입니다.

더 팍스는 제2의 강남스타일이 될 수 있을 것인가!

노르웨이 개그맨 듀오 일비스 (Ylvis)가 부른 여우 (The Fox)가 국내에도 발매되고 해석된 가사가 달린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습니다.

일비스는 2000년부터 활동한 노르웨이의 개그콤비로 형제라고 합니다. 일비스 The Fox는 노르웨이의 TV쇼에서 몇몇 정도를 웃겨볼 생각으로 만든 뮤비였다고 하는데 유튜브에 공개된지 6일만에 1400만건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일비스 The Fox는 다른 동물들이 우는 소리는 알겠는데 여우는 어떻게 울지? 여우는 무슨 소리를 내지? 하는 유머러스한 가사의 노래입니다.

한편 현재 강남스타일 조회수는 18억회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곡명 : 더 팍스 The Fox  
앨범 : 더 팍스 The Fox 
가수 : 일비스 Ylvis
발매일 : 2013.09.10
앨범유형 : 싱글
발매사 : Warner Music Korea Ltd.
기획사 : WM Norway
장르 : 팝 클럽댄스


 Ylvis The Fox 오리지널 뮤직비디오 : 출처 유투브 TVNorge


 Ylvis The Fox 영어 가사해석 자막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일비스 The Fox 한 곡만 반복해서 듣고 싶을 때는 플레이어 하단의 유튜브 보기를 눌러 유튜브로 이동해서 새로 뜨는 일비스 The Fox 유튜브 주소창의 youtube 다음에 repeat만 붙이면 동영상이 자동으로 무한 반복재생됩니다. 

일비스 The Fox 뮤비 출처 : 유투브 워너뮤직코리아



[Ylvis The Fox 가사]




제2의 강남스타일? Ylvis The Fox 듣기 뮤비 가사해석. 일비스 The Fox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