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군의 태양 OST Part.6 멜로디데이 All About 듣기 뮤비 가사. 멜로디데이 올 어바웃


주군의 태양 OST Part.6 멜로디데이 All About 듣기 뮤비 가사. 멜로디데이 올 어바웃입니다.


멜로디데이가 부른 주군의 태양 주제가 6번째 곡 ‘올 어바웃 All About’이 공개되었습니다.


멜로디데이는 로엔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여성 보컬그룹으로 각시탈, 내 딸 서영이, 청담동 앨리스, 골든타임 등 10여편의 드라마 OST를 불러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나의 마음은 온통 너에 관한 생각뿐이라고 노래하는 멜로디데이 All About은 태공실(공효진)이 극중에서 함박웃음을 지을 때마다 삽입되어 일명 ‘공효진 해피송’으로 불리며 관심을 받았던 곡입니다. 


멜로디데이 All About은 주군의 태양 음악감독 오준성이 작곡했고 레게 리듬에 힙합 비트를 가미한 댄스곡입니다.


먼저 공개된 효린 미치게 만들어, t윤미래 Touch Love는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인기몰이중입니다.



곡명 : 올 어바웃 All About

앨범 : 주군의 태양 OST Part.6 

가수 : 멜로디데이

발매일 : 2013.09.11

앨범유형 : 비정규

발매사 : 로엔엔터테인먼트

기획사 : 본 팩토리, 로엔엔터테인먼트

장르 : 드라마 주제곡 삽입곡 엔딩곡

작곡 : 오준성

작사 : 김유경

편곡 : 오준성 오승은




 주군의 태양 OST Part.6 멜로디데이 All About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멜로디데이 All About 올어바웃 한 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주군의 태양 OST Part.6 멜로디데이 All About 뮤비 : 출처 유투브 로엔엔터테인먼트

[주군의 태양 OST Part.6 멜로디데이 All About 가사]





주군의 태양 OST Part.6 멜로디데이 All About 듣기 뮤비 가사. 멜로디데이 올 어바웃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