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돌스 사기쳤어 듣기 뮤비 가사


파이브돌스 사기쳤어 듣기 뮤비 가사입니다.

6인조 걸그룹 파이브돌스가 미니앨범 퍼스트 러브 (First Lov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사기쳤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파이브돌스 퍼스트 러브는 사기쳤어, 사랑하다? 안한다! 2곡을 더블 타이틀로 내세웠고, 가창력을 전면에 내세운 앨범입니다.

사랑한다? 안한다!는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가 반주하는 언플러그드 곡이고, 파이브돌스 사기쳤어는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곡입니다.

파이브돌스는 이번 앨범이 아이돌 이미지보다 가창력을 중심으로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는 완성도 높은 앨범이라며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파이브돌스 사기쳤어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맡았습니다.

[파이브돌스 퍼스트러브 트랙리스트]
파이브돌스 1. "사랑한다? 안한다!" (작사, 작곡, 편곡 : 이단옆차기) 
파이브돌스 2. "사기쳤어" (작사, 작곡, 편곡 : 박덕상, 박현중) 
파이브돌스 3. "LOV" (작사, 작곡 : 신사동호랭이, 북극곰  편곡: 신사동호랭이) 
파이브돌스 4. "NONONO" (작사,작곡,편곡 : 박덕상, 박현중)
파이브돌스 5. "짝 1호 (Original)" (작곡 : 이단옆차기, chiro suezawa  작사,편곡 : 이단옆차기) 
파이브돌스 6. "짝 1호 (Listen 2)" (작곡 : 이단옆차기, chiro suezawa  작사,편곡 : 이단옆차기)


곡명 : 사기쳤어
앨범 : First Love 
가수 : F-ve Dolls
발매일 : 2013.09.17
앨범유형 : EP
발매사 : KT뮤직
기획사 : 코어컨텐츠미디어
장르 : 발라드
작사 작곡 편곡 : 박덕상 박현중


 파이브돌스 사기쳤어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아래 링크에서 파이브돌스 사기쳤어 한 곡이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사기쳤어 파이브돌스 뮤비 : 출처 유투브 KT뮤직 오피셜

[파이브돌스 사기쳤어 가사]


파이브돌스 사기쳤어 가사 (멜론)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4242037




파이브돌스 사기쳤어 듣기 뮤비 가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