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비밀 OST Part.3 김보경 그때로 가고싶다 듣기 뮤비 가사


드라마 비밀 OST Part.3 김보경 그때로 가고싶다 듣기 뮤비 가사입니다.


KBS2 수목드라마 비밀 세 번째 OST ‘그때로 가고싶다’를 김보경이 불렀습니다.


김보경은 학교 2013 주제가인 ‘혼자라고 생각말기’를 불러 여러 음악사이트의 상위권에 오래 머물기도 했습니다. 


김보경 그때로 가고싶다는 비밀 음악감독 강동윤 작사 작곡으로 지난 사랑을 지독하게 후회하며 아파하는 마음을 표현하는 노래입니다.


김보경 그때로 가고싶다는 영국 애비로드 스튜디오(Abbey Road Studios)에서 마일스 쇼웰 (Miles Showell)이 마스터링한 명품 OST라고 합니다.


드라마 비밀은 시청률 14.6% (10월10일)로 수목드라마 1위입니다.


비밀 OST Part.1 나비 - 불치병 (Feat. 키비 Of 이루펀트)

비밀 OST Part.2 이루 - 비밀 (Secret)

비밀 OST Part 3 김보경 - 그때로 가고싶다



곡명 : 그때로 가고싶다

앨범명 : 드라마 비밀 OST Part.3 

가수 : 김보경

발매일 : 2013.10.16

앨범유형 : 싱글

발매사 : Sony Music

기획사 : 엠드라이브(M de LIVE)

작사 작곡가 : 강동윤(개미)

장르 : 드라마 주제곡 삽입곡 엔딩곡



 드라마 비밀 OST Part.3 김보경 그때로 가고싶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김보경 그때로 가고싶다 동영상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김보경 그때로 가고싶다 뮤비 : 출처 유튜브 소니뮤직코리아

http://www.youtube.com/watch?v=tQZioMnnyAw&list=PLchEYyFDZ8wub5NbUnkmDlYBk-BioyvvU


김보경 그때로 가고싶다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4277805




드라마 비밀 OST Part.3 김보경 그때로 가고싶다 듣기 뮤비 가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