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적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듣기 뮤비 가사 [고독의 의미]


이적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듣기 뮤비 가사 [고독의 의미]입니다.


이적 정규앨범 ‘고독의 의미’가 발매되었습니다. 타이틀곡 이적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은 뮤비가 공개되었습니다.


이적은 고독의 의미에 세련되고 신선하면서도 원숙한 느낌의 수록곡 10곡을 담았습니다. 이적은 2년여의 시간 동안 60여곡을 썼고 그 중에서 최종적으로 10곡을 선별했다고 합니다. 이적은 상투적으로 들리는 곡은 아무리 그럴 듯해도 모두 버렸다고, 곡 자체가 펄떡펄떡 살아있어서 수없이 반복해도 힘이 떨어지지 않는 곡만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이적과 함께 10년간 일해온 공동편곡자 양시온, 임헌일, 이주한, 정재일, 타이거JK, 정인등이 이적의 이번 앨범에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적 고독의 의미 앨범자켓은 미술가 추종완 작가의 작품을 디자이너 장성은이 작업했습니다.


이적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은 발매전에 모니터한 동료 음악가들이 만장일치로 타이틀로 뽑은 곡으로, 돌아온다는 거짓말 한 마디를 믿고 기다렸지만 끝내 돌아오지 않는다는 내용의 노래입니다.



곡명 :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앨범 : 고독의 의미 

가수 : 이적

발매일 : 2013.11.15

앨범유형 : 정규

발매사 : 로엔엔터테인먼트

기획사 : 뮤직팜

장르 : 발라드

작곡 : 이적

작사 : 이적

편곡 : 이적, 양시온




 이적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뮤비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이적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동영상 전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이적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뮤비 : 출처 유튜브 로엔엔터테인먼트

http://www.youtube.com/watch?v=2TK0eL50EkA&list=PLchEYyFDZ8wvEwZFDHee2lMJZ9OcCPEiN


이적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4312955


이적 노래모음 연속듣기 Lee Juk 뮤비 연속재생





이적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듣기 뮤비 가사 [고독의 의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