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 전우성 케이윌 향수 듣기 뮤비 가사 (이승기 송민경) [이단옆차기 프로젝트 Vol.04]


노을 전우성 케이윌 향수 듣기 뮤비 가사 (이승기 송민경) [이단옆차기 프로젝트 Vol.04]입니다.


노을 전우성과 케이윌이 함께 부른 신곡 향수 뮤비가 공개되었습니다. 


케이윌 전우성 향수는 국내 히트작곡가 그룹인 이단옆차기 프로젝트의 4번째 앨범입니다. 이단옆차기 프로젝트는 김태우 내가 나를 봐도 슬퍼.., 리쌍 눈물, 마이키 Loving You (R&B Ver.)등이 먼저 발매되었습니다.


전우성 케이윌 향수는 떠난 연인의 향기를 향수에 비유한 어쿠스틱 팝 발라드 곡으로 악기구성을 최소화하고 빈티지한 리듬으로 전우성과 케이윌을 감성 보이스를 극대화했습니다.


전우성 케이윌 뮤비 배우는 이승기과 더씨야 송민경이 각각 남자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했습니다. 특히 이승기가 타 가수의 뮤비에 출연한 것을 처음이라고 합니다.



곡명 : 향수

앨범 : 이단옆차기 프로젝트 Vol.04 

가수 : 케이윌, 전우성 (노을)

발매일 : 2013.12.17

앨범유형 : 싱글

발매사 : 로엔엔터테인먼트

기획사 : 더블킥엔터테인먼트

장르 : 발라드

작사 작곡 편곡 : 이단옆차기, 텐조와 타스코



 노을 전우성 케이윌 향수뮤비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노을 전우성 케이윌 향수 동영상 전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노을 전우성 케이윌 향수 뮤비 : 출처 유튜브 로엔엔터테인먼트

http://www.youtube.com/watch?v=PhNpT2yy4qw&list=PLchEYyFDZ8wvziyxjGgCkrKEDhoK7HIKt


노을 전우성 케이윌 향수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4364332




노을 전우성 케이윌 향수 듣기 뮤비 가사 (이승기 송민경) [이단옆차기 프로젝트 Vol.04]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