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금요일에 만나요 듣기 뮤비 가사 (Feat. 장이정 Of HISTORY) (아이유, 장이정, 장기용) [Modern Times – Epilogue]


아이유 금요일에 만나요 듣기 뮤비 가사 (Feat. 장이정 Of HISTORY) (아이유, 장이정, 장기용) [Modern Times – Epilogue]입니다.


아이유 모던타임즈 리페키지 앨범 [Modern Times – Epilogue]가 발매되었습니다. 아이유 [Modern Times – Epilogue]는 아이유 정규3집 모던타임즈에 아이유 자작곡 금요일에 만나요와 아이유가 작사한 크레파스 2곡을 더해 15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아이유 모던타임즈의 빈티지한 장르를 유지하되 신규 수록곡 금요일에 만나요와 크레파스는 겨울에 어울리는 달콤한 노래로 편곡했다고 합니다.


아이유 [Modern Times – Epilogue] 앨범에는 모던타임즈 비공개컷 등을 담은 DVD와 서울과 부산에서 열린 아이유 단독 콘서트 실황을 담은 DVD를 담은 1만장 한정반입니다.


뮤비가 공개된 타이틀곡 아이유 금요일에 만나요는 아이유가 작사 작곡하고 이종민이 편곡한 미디움 템포의 어쿠스틱 팝 발라드 곡입니다.


아이유는 금요일에 만나서 뮤비에서 직접 기타를 연주하며 노래를 불렀고 소속사 후배인 히스토리 메인보컬 장이정이 피처링했습니다. 


아이유 금요일에 만나요 뮤비에 출연한 남자배우는 장이정과 장기용입니다.



곡명 : 금요일에 만나요 (Feat. 장이정 Of HISTORY)

앨범 : Modern Times - Epilogue 

가수 : 아이유

발매일 : 2013.12.20

앨범유형 : 정규

발매사 : 로엔엔터테인먼트

기획사 : 로엔트리

장르 : 미디엄 팝 발라드

작곡 : 아이유 

작사 : 아이유 

편곡 : 이종민



 아이유 금요일에 만나요 뮤비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아이유 금요일에 만나요 동영상 전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아이유 금요일에 만나요 뮤비 출처 : 유튜브 로엔엔터테인먼트

http://www.youtube.com/watch?v=EiVmQZwJhsA&list=PLchEYyFDZ8wt8VSRhpAknvYagWpagmort


아이유 금요일에 만나요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4369827




아이유 금요일에 만나요 듣기 뮤비 가사 (Feat. 장이정 Of HISTORY) (아이유, 장이정, 장기용) [Modern Times – Epilogue]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