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315 K팝스타4 다시보기 동영상 심사평 케이팝스타4 K팝스타4 top6 합격자 K팝스타4 생방송 정승환 하늘을 달리다 이진아 치어리더쏭 박윤하 One Last Cry 케이티김 릴리M 에스더김 그레이스신 탈락


150315 K팝스타4 다시보기 동영상 심사평 케이팝스타4 K팝스타4 top6 합격자 K팝스타4 생방송 문자투표번호 정승환 하늘을 달리다 이진아 치어리더쏭 박윤하 One Last Cry 케이티김 인디안 인형처럼 릴리M Grenade 에스더김 Lay Me Down 스파클링 걸스 그레이스신 탈락


[K팝스타4 다시보기]

회차 : Kpopstar4 17회 Kpop스타 시즌4 17화

방송일 : 2015년3월15일 (일) 오후 4시50분~

심사위원 : 양현석, 박진영, 유희열

MC : 전현무, (걸스데이) 유라

줄거리 : K팝스타4 top6 결정전. 1팀 탈락 

문자번호 : #0606



[K팝스타4 top8 합숙소 입소]

건강검진. 이비인후과 전문의 이수영 

한규리 이미지 컨설턴트. 몸매관리


[K팝스타4 top8 첫번째 생방송 경연]

1대1 배틀 형식 (뽑기로 결정)

승자 4팀은 다음 라운드 진출 top6

패자 4팀 중 시청자 문자투표로 1팀, 심사위원 선택으로 1팀이 top6에 진출 



[1조 에스더김 : 릴리M]


1. K팝스타4 에스더김 - Lay Me Down 레이 미 다운 

샘 스미스가 에스더김 동영상을 컴퓨터로 보고 응원메시지 보냄

원곡 샘 스미스 Sam Smith Lay Me Down. 2013년 싱글 Lay Me Down


K팝스타4 에스더김 Lay Me Down 심사평

박진영. 에스더김을 보면 원곡가수가 생각이 안난다. 가창력, 힘, feel 다 보여줬다. 옥에 티는 음정불안.

양현석. 에스더김은 가수를 해야 하는 사람이다. 음역이 넓다. 고음 중음 저음이 다 있고, 곡의 이해, 감정표출이 천상 가수다.

유희열. 에스더김을 보면 대형가수라는 생각이 든다. 힘과 감정이 풍부하다. 에스더김이 17살이니 트레이닝을 받으면 어떤 가수가 될까.


2. K팝스타4 릴리M - Grenade

원곡 브루노 마스 Grenade 그리네이드. 2010년 싱글 Grenade

릴리M. 아빠랑 연습 많이 한 곡이다. 릴리M 아빠가 한국에 옴. 엄마와 이모는 서울에 체류중. 릴리M 이웃들도 방청옴. 생방송 중 피아노 위에 올라가서 부름


K팝스타4 릴리M Grenade 심사평

유희열. 릴리M은 팝스타가 될 것. 아직 어려서 무대를 휘어잡을 힘은 없지만 가능성은 제일이다.

양현석. 릴리M은 14살이다. 앞에 에스더김이 잘 했는데 떨지 않고 대담했다. 가창력은 에스더김이지만 가능성, 스타성은 릴리M이다. 

박진영. 릴리M은 어려서 힘이 딸린다. Grenade는 힘이 있어야 하는데 파워를 볼 수 있었다. 필은 아쉽다.


K팝스타4 1조 심사결과 

JYP 에스더김. YG 릴리M. 안테나뮤직 에스더김.

에스더김 top6 진출. 릴리M은 탈락후보



[2조 정승환 : 박윤하]


3. K팝스타4 정승환 - 하늘을 달리다

정승환. 도전이라 욕심을 부렸다. 작은 실수가 치명적인데 감정이 흐트러지지 않을까.

배우 조재현이 딸과 함께 정승환 응원함

유희열. 정승환이 샤우팅하고 에너지를 보이는 첫번째 무대라 어색해하지 않을까 걱정된다. 

원곡 이적 하늘을 달리다. 2003년 2적


K팝스타4 정승환 하늘을 달리다 심사평

양현석. K팝스타를 하는 동안 정승환이 제일 어려웠을 무대. 정승환 감성 팬으로서 무대위에서 놀 줄 아는 걸 갖춰야 한다. 이적은 무대를 달리는데 움직임이 적었다.

박진영. 정승환이 고음에서 성대근육을 힘을 춰서 얇게 나오는데 이번에 힘을 빼서 힘차게 나왔다.

유희열. 노래할 때 손 하나 뻗는 것도 어렵다. K팝스타는 성장하는 학교다. 정승환이 콘서트에서 발라드를 해도 뒤에는 빠른 노래를 하고 뛰어다니는 뻔뻔함이 필요하다.


4. K팝스타4 박윤하 - One Last Cry (원 래스트 크라이)

유희열. 뒤통수를 때리네. 박윤하가 이 노래를 할 수 있어요?

박윤하. 가사가 좋아서 감정을 이입해서 가사전달을 하려고 했다. 애드립 라인도 새로 짰다.

원곡 브라이언 맥나이트 One Last Cry. 1992년 정규 Brian McKnight


K팝스타4 박윤하 One Last Cry 심사평

박진영. 박윤하 목소리의 특징이 극대화된 노래다. 듣는 사람을 힘들게 한다. 알앤비 되네.

유희열. 박윤하가 들은 말은 동요부르는 것 같다는 말이 많았다. One Last Cry는 벤딩, 바이브레이션, 고음 넣어서 박윤하 노래 정말 잘 하는 사람이라는 걸 봤다.

양현석. 안되나요 무대가 제일 안 좋았는데 One Last Cry는 성공했다. 가요와 알앤비의 장점을 따온 박윤하의 노래다.


K팝스타4 2조 결과

안테나뮤직 박윤하. YG 박윤하. JYP 박윤하 (만장일치)

박윤하 top6 진출. 정승환 탈락후보



[3조 그레이스신 : 케이티김]

유희열. 그레이스신은 알앤비, 케이티김은 소울풀한 노래를 잘 한다.


5. K팝스타4 그레이스신 - 나만 바라봐

그레이스신. 매력적인 여성상을 연기하는 거라서 목소리 톤, 눈빛도 연습하고 있다.

원곡 태양 나만 바라봐. 2008년 Hot (1st Mini Album)


K팝스타4 그레이스신 나만 바라봐 심사평

박진영. 그레이스신이 멜로디와 음악이 좋아서 선곡한 듯. 노래할 때 가사가 느껴지지 않는다. 가사가 가창력에 덧대져야 파괴력이 있다.

양현석. 그레이스신 목소리는 악기 같다. 그레이스신 음정은 항상 너무 정확하다. 오늘은 대중가수보다 뮤지컬 연기자 같다. 가사에 대한 진지한 해석이 필요하다.

유희열. 나는 다르게 들었는데 그레이스신이 몸을 쓰면서 애드립하는 부분, 나만 안 바라보면 혼낼 것 같은 왕언니 같아 매력적이다.


6. K팝스타4 케이티김 - 인디안 인형처럼

유희열. 무리수인데. 어떻게 하려나. 케이티 보러 가야겠는데.

양현석. 케이티김은 탄력을 받았다. 그런데 설마 춤을 추진 않겠지?

원곡 나미 인디안 인형처럼. 1994년 인디안 인형처럼 / 미움인지 그리움인지


K팝스타4 케이티김 인디안 인형처럼 심사평

유희열. 케이티김은 음대에서 공부하면서 합주를 많이 해서 그런지 곡 해석능력이 좋다. 멜로디라인을 보컬이 압도한다.

양현석. 심사위원도 심사를 잘 하고 싶다. 30초 안에 심사평을 해야 하는데... 차라리 광고를 잘라라. 케이티김은 소울과 저음의 진수를 보여줬는데 요즘은 고음이 더 좋다. 인디안 인형처럼 선곡 좋고 마지막 고음 소름 돋았다.

박진영. 똑 같은 심사평을 하게 된다. 인디안 인형처럼은 가사에서 느껴지는 게 없다. 양화대교 때는 가사가 살아있었는데.


K팝스타4 3조 심사결과

JYP 케이티김. YG 케이티김. 안테나뮤직 케이티김 (전원 만장일치)

케이티김 top6 합격. 그레이스신 탈락후보



[4조 스파클링 걸스 : 이진아]


7. K팝스타4 스파클링 걸스 - 캔디맨

스파클링 걸스. 즐길 수 있는 노래를 선곡했다. 진짜 재밌었다 하고 내려올 수 있는 무대를 보이고 싶다.

원곡 브라운아이드걸스 캔디맨. 2009년 3집 Sound G.


K팝스타4 스파클링 걸스 심사평 캔디맨

박진영. 스파클링 걸스가 결성된 후 계속 보고 싶었던 모습이다. 연습량, 음정, 호흡, 팀웤 좋았다. 앞에 힘을 줘서 뒤에 힘이 빠졌다.

유희열. 평생 함께 할 친구를 만난 거다. 스파클링 걸스 연습을 얼마만큼 했을까. 이 순간을 잊지 마라.

양현석. 사실 좀 아쉽다. 개인에 대한 감동은 부족하다. 너무 잔잔하게 갔다.


8. K팝스타4 이진아 - 치어리더쏭

유희열. 자작곡? 제목이 치어리더쏭?

이진아. top8 되고 숙소 입소후 완성했다. 무거운 짐과 걱정을 내려놓고 신나게 음악을 들으면서 힘을 내자는 노래다.

원곡 이진아 치어리더쏭. 2015년 이진아 작사 작곡


K팝스타4 이진아 치어리더쏭 심사평

양현석. 이진아는 대중음악 평론가가 해석해야 할 듯. 듣기에는 좋지만 심사하기에는 내가 수준미달 같다. 전문적인 얘기는 생략하겠다.

유희열. 90년대 초반 퓨전재즈 밴드가 떠올랐다. 최근 락밴드도 생각나서 묘하다. 이진아 작곡 편곡을 좋은데 보컬이 청중을 압도하는 힘은 없다. 프로듀서는 최고지만 보컬리스트로는 약점이 있다.

박진영. 독특한 음악을 하는 인디뮤지션이 많은데 이진아는 이상한 소울 알앤비 끈적거림이 특별했는데 이번에는 없다. 이진아 노래에 약점이 있지만 노래는 늘고 있다. 음량과 성량이 늘고 있다.


K팝스타4 4조 심사결과

안테나뮤직 이진아 선택. JYP 스파클링 걸스. YG 이진아

이진아 top6 진출. 스파클링 걸스 탈락후보



[K팝스타4 top8 패배팀. 탈락후보]

릴리M 정승환 그레이스신 스파클링걸스

시청자 문자투표 1위. 정승환 top6 진출

심사위원 결정 1위 정승환. 만장일치 2위 릴리M

그레이스신 탈락. 

스파클링 걸스 탈락소감. 후회없이 해서 기분 좋다.


K팝스타4 top6 명단. 에스더김 박윤하 케이티김 이진아 + 정승환 릴리M


다음주 예고 3월22일 150322 K팝스타4 18회. K팝스타4 생방송 top6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

정보
SBS | 일 16시 50분 | 2014-11-23 ~
출연
전현무, 양현석, 박진영, 유희열, 케이티 김
소개
꿈이 현실이 되는 진짜 오디션!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 시즌1, 시즌2 TOP 10 및 시즌3 화제의 참가자 전원 ...


[K팝스타4 재방송 편성표]



 오늘 방송한 노래는 전부 정식으로 음원이 발매되어 각 음악사이트에서 mp3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K팝스타4 다시보기 동영상 하이라이트 (유튜브에는 동영상이 공개되지 않습니다)

http://program.sbs.co.kr/builder/programReplayVideo.do?pgm_id=22000003328&pgm_build_id=3401&pgm_mnu_id=13946


1. 에스더김 - Lay Me Down 바로가기

2. 릴리M - Grenade 바로가기

3. 정승환 - 하늘을 달리다 바로가기

4. 박윤하 - One Last Cry 바로가기

5. 그레이스신 - 나만 바라봐 바로가기

6. 케이티김 - 인디안 인형처럼 바로가기

7. 스파클링 걸스 - 캔디맨 바로가기

8. 이진아 - 치어리더쏭 바로가기




150315 K팝스타4 다시보기 동영상 심사평 케이팝스타4 K팝스타4 top6 합격자 K팝스타4 생방송 문자투표번호 정승환 하늘을 달리다 이진아 치어리더쏭 박윤하 One Last Cry 케이티김 인디안 인형처럼 릴리M Grenade 에스더김 Lay Me Down 스파클링 걸스 그레이스신 탈락

'K팝스타 > K팝스타4'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0412 K팝스타4 다시보기 동영상 심사평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 케이팝스타4 결승전 K팝스타4 우승자 케이티김 YG 케이티김 너뿐이야 정승환 만약에 말야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0) 2015.04.12
150405 K팝스타4 다시보기 동영상 심사평 점수 케이팝스타4 K팝스타4 준결승전 진출자 케이티김 이하이 Mama Do 정승환 수지 대낮에 한 이별 이진아 권진아 마음대로 박지민 Hopeless Love 이진아 탈락  (0) 2015.04.05
150329 K팝스타4 다시보기 동영상 심사평 점수 케이팝스타4 K팝스타4 top3 합격자 탈락자 정승환 제발 이진아 회상 케이티김 하루하루 릴리M I Do 정승환 이진아 벌써 일년 케이티김 릴리M 탈락소감  (0) 2015.03.29
150322 K팝스타4 다시보기 동영상 심사평 케이팝스타4 K팝스타4 top4 합격자 케이티김 촛불하나 릴리M Love 정승환 사랑 그 놈 이진아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박윤하 가시나무 에스더김 2 Different Tea..  (1) 2015.03.22
150308 K팝스타4 다시보기 동영상 심사평 케이팝스타4 K팝스타4 top8 합격자 탈락자 K팝스타4 에스더김 Come Back Home 이진아 겨울부자 스파클링 걸스 When You Believe 서예안 Closer 지존 나 혼자  (0) 2015.03.08
K팝스타4 우승후보 케이티김 니가 있어야 할 곳 동영상 가사 K팝스타4 케이티김 니가 있어야 할 곳 심사평 [V.A K팝 스타 시즌4 TOP10 Part.1] 박진영 기립박수 박진영 배진렬 작곡  (1) 2015.03.02
150301 K팝스타4 다시보기 동영상 심사평 케이팝스타4 K팝스타4 top8 K팝스타4 A조 B조 케이티김 니가 있어야 할 곳 정승환 그날들 그레이스신 10 Minutes 박윤하 그대 내 품에 릴리M 아파  (0) 2015.03.01
150222 K팝스타4 다시보기 동영상 심사평 케이팝스타4 K팝스타4 탑10 생방송 진출자 K팝스타4 top10 명단 서예안 스파클링걸스 박윤하 이진아 릴리M 지존 정승환 에스더김 그레이스신 케이티김  (0) 2015.02.2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