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카 노래모음 연속듣기 Mika 뮤비 연속재생 미카 히트곡 모음 미카 노래듣기

미카 노래모음 연속듣기 Mika 뮤비 연속재생 미카 히트곡 모음 미카 노래듣기입니다.

 

미카 Mika (Michael Holbrook Penniman, Jr 1986년8월18일생)는 영국의 싱어송라이터입니다. 레바논인 어머니와 미국인 아버지 사이에서 5형제의 셋째예요. 1살 때 전쟁으로 피폐해진 레바논에서 파리로 이민을 왔다가 9살 때 다시 런던으로 옮깁니다. 그래서 그런지 Elle Me Dit은 프랑스어로 된 노래죠.

 

미카 노래를 듣고 있으면 재능이라는 말이 떠오릅니다. 노력하면 안될 게 없다고 하지만 그 노력을 뛰어넘는 것이 재능이죠. 최근 팝계에서 미카에 비견될만한 재능을 가진 가수는 브루노 마스와 네버샤웃네버의 보컬인 크리스토퍼 드류 잉글, 레지나 스펙터 등을 들 수 있을 것같아요. 

 

대중적으로 인기있는 가수가 많이 있지만 예술성이란 면에서는 조금씩 점수를 깎을 수 밖에 없는데 위에서 언급한 가수들은 대중음악에서의 예술성이란 부분도 뛰어나고 음악에 대한 열정까지 갖추고 있으니 이들의 음악은 걱정없이 안정적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미카는 거기에다 비쥬얼적인 면에 뛰어난 춤실력까지 있으니 톱스타일 수 밖에 없달까요.^^

 

최근 커밍아웃으로 화제가 되었는데 팬카페에 가보니 게이인 게 문제가 아니라 애인이 있는 게 문제라며 관대하게 받아들이는 분위기더군요. 

 

[미카 앨범 목록]

Life in Cartoon Motion (2007)
The Boy Who Knew Too Much (2009)
The Origin of Love (2012)
Songbook Vol. 1 (2013, compilation)
No Place in Heaven (2015)
My Name Is Michael Holbrook (2019)[67]
MIKA Live at Brooklyn Steel (digital/streaming only) (2020)
Mika à l'Opéra Royal de Versailles (digital/streaming only) (2021)

 

  미카 히트곡 대표곡 모음을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유튜브 플레이어 있는 전곡이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 됩니다.

 

https://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mika+playlist
big girl
popular song
lvoe today
billy brown
lollipop
we are golden
good gone girl
lover boy
grace kelly
happy ending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