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튜브(All That Tube)로 블로그 이름을 바꿉니다


올댓튜브(All That Tube)로 블로그 이름을 바꿉니다.


그동안 최신팝송 가사해석을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2012년 8월 31일로 블로그 이름을 최신팝송 가사해석에서 올댓튜브(All That Tube)로 블로그 이름을 바꿉니다.

최신팝송, 영화음악에 국한했던 분야를 국내가요, 드라마 OST 등으로 영역을 확대할 예정이예요.




국내외의 방송사 및 음반회사에서 세계에 홍보할 목적으로 
그동안 유료로 운영하던 많은 동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하는 일이 늘어나고 있어요.
예전에는 유튜브에 불법 동영상(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지 않고 공유목적으로 올린 동영상)이 많았는데
요즘은 저작권자들이 직접 유튜브를 모니터하고 단속하면서 
저작권을 갖지 않은 사람들이 무단으로 올린 동영상을 삭제요청하고 직접 동영상을 올리는 추세입니다.

외국에서는 아마추어나 프로 가수들이 자신들의 신곡을 선보일 때 
유튜브, 마이스페이스 등에 뮤직비디오나 음원파일을 올려서 전세계의 사람들이 아무 때나 그 사이트에 접속해서 볼 수 있어요.
특히 유튜브는 동영상소스를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에 자유롭게 올릴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동영상의 확산 속도가 빨라요.
개인의 블로그에 동영상을 퍼가더라도 광고가 나가기 때문에 
저작권자들은 동영상이 재생될 때 뜨는 광고수입을 부수적으로 올릴 수 있어요.

유튜브에 올려진 국내의 유명가수들의 동영상 조회수가 많아야 몇백만 회인데 반해
싸이의 강남스타일은 미국 방송에도 나가고 세계적으로 유명해지면서 조회수가 쑥쑥 올라가서 지금은 8천만회를 넘었어요. 
세계적인 스타 중에서도 정상급이 아니면 1억회를 넘기 힘든데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는 조만간 1억회를 가뿐하게 넘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올댓튜브(All That Tube)에 있는 동영상은 여러분이 직접 유튜브에서 검색해서 볼 수도 있어요. 
유튜브에 정보가 넘치기 때문에 일일이 상태 좋은 동영상을 찿아야 하는 수고가 있겠지만
제 블로그에 원하는 동영상이 없거나, 가끔 저작권 때문에 삭제되거나 하는 경우에 이용하시면 됩니다.

보고 싶은 동영상이 있으면 신청해주시고, 

동영상이 안 나올 땐 어떤 오류메시지가 뜨면서 안나오는지 알려주시면 바로 조처할게요.


그럼 새로 이름을 바꾸고 영역을 확장한 올댓튜브(All That Tube) 많이 사랑해주세요.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비에요. 최신가요 연속듣기에 올렸지만 못 본 분을 위해 다시 올려요. *^O^*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