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4 (슈스케4) 계범주 - 강력한 우승후보


슈퍼스타K4 (슈스케4) 계범주 -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히고 있어요. 

슈퍼스타K4 (슈스케4) 참가자 계범주는 특히 참가자들로부터 우승후보 0순위라는 말을 들었고
심사위원인 백지영씨는 랩과 노래를 둘 다 잘하는 가수는 보기 드문데 이런 사람 너무너무 좋아한다며,
혹시 슈퍼스타K에서 떨어지면 보이스코리아로 오라고 러브콜을 보내기도 했어요.
목소리라는 악기를 가지고 훌륭하게 연주한 느낌이라는 호평과 함께요. 최상의 칭찬이네요.

슈퍼스타K4 (슈스케4) 계범주 - 실력만큼이나 재미있는 제스츄어를 보이며 노래하는 모습


눈에 확 띠는 형광성 있는 진한 연두색 티에 연두색 안경을 쓰고 있는데 패션감각이 독특해요.

밝고 눈에 띄는 색을 좋아하나봅니다. 음악과 미술에 모두 재능이 있는 타입...?


계범주의 노래실력은 다른 무대에서도 검증된 바가 있는데 누소울(Nusoul)이란 이름으로 벌써 활동하고 있는 뮤지션이라고 합니다. 
엠넷에서 방송한 쇼미더머니 (서바이벌 힙합 프로그램)에 출연한 경력도 있어요. 
납득이 갑니다. 그렇게 잘 하는 사람이 하늘에서 뚝 떨어질 수는 없겠죠.

[계범주 (누소울, Nusoul) 경력]

출생 : 1991년 11월 8일

학력 :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 (재학)

경력 : 그룹 '뉴블락베이비즈' 멤버, 그룹 '어반플래닛' 멤버

블로그 http://www.cyworld.com/kaekun


[누소울 Nusoul 앨범목록, 싱글앨범3장]

질릴만도한데 (Feat. 팔드로), Just Friend, Oh My Girl (Feat. New Champ)


슈퍼스타K4 (슈스케4) 계범주 - 누소울 포스터


슈퍼스타K4 (슈스케4) 계범주가 소속된 그룹 그룹 '뉴블락베이비즈' 포스터


첫방송에서는 한영애의 누구없소를 불러서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았고 슈퍼위크 개인 미션에서는 박진영의 날 떠나지마를 불렀어요.
계범주의 슈퍼위크 콜라보는 아직 방송되지 않았고, 여기에는 계범주가 부른 2곡과 막간소식 1편을 올렸습니다.
계범주가 왜 우승후보 0순위인지 직접 확인해 볼까요.

슈퍼스타K4 (슈스케4) 계범주 - 한영애 : 누구없소



슈퍼스타K4 (슈스케4) 계범주 - 박진영 : 날 떠나지 마

슈퍼스타K4 (슈스케4) 계범주 - 인터뷰 영상


역시 대단합니다. 거의 프로수준이란 생각이 드네요. 

실력 있는 다른 참가자들도 있어서 우승을 장담할 수는 없지만 강력한 우승후보임에는 틀림없어 보입니다. 

슈퍼스타K4 (슈스케4) 계범주, 끝까지 선전해서 좋은 결과를 얻길 바랍니다.



슈퍼스타K4 (슈스케4) 계범주 - 항상 웃는 인상인 계범주. 하지만 전갈자리로 만만하지 않아요.^^


  비슷한 가수, 노래 더 들어보세요. 

추천손가락  꼬~옥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