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에 초대합니다 (마감)


티스토리 블로그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8장)


여러분의 꿈을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키워보세요. 티스토리에서 열성적으로 활동하실 분들을 초대합니다.



티스토리는 장점이 많아요. 처음에 네이버에서 운영하다가 티스토리로 옮겨왔는데 이사 잘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떤 부분이 장점이냐구요? 

여러분이 가입하고 싶어하는 바로 그 부분, 광고를 마음대로 달 수 있다는 점과 홈페이지 디자인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는 점이죠.

전문 블로그를 운영하실 분께 적합한 것 같아요.


매번 초대장을 발송하면서 티스토리 블로그 신규 회원 여러분께 도움이 될 수 있는 블로그 운영팁을 알려드렸는데

이번에는 가장 기본적인 사항을 짚어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뭔가 하면 질리지 않고 계속 블로그를 운영할 수 있을만큼 몰입하고 있는 주제가 있는가 하는 부분입니다.


요즘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너무나 가벼운 글들이 많고 심도 있는 글을 찾으려면 한참 검색을 해야하죠.

인터넷이 정보의 바다라고 하지만 아직도 고급정보는 부족하고 사람들은 정보를 찾아 헤메고 있어요.

인터넷을 주요 정보원으로 삼고 있는 한 사람으로서 전문성이 있는 블로그가 많아졌으면 하는 희망이 있어요.


여기서 전문성이란 꼭 그 분야를 전공해야 한다던가 학위가 있다던가 하는 게 아니라 그 분야에 대한 진지한 관심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려고 하는 분들은 단순한 취미나 친목이 목적이 아니고 수익성을 생각하실텐데요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하기 싫어질 때도 있고 편하게 하고 싶은 유혹에 흔들릴 때도 있는데

그럴 때마다 중심을 잡아줄 수 있는 건 자기가 정말로 관심을 갖는 분야예요. 

매니아처럼 그 일을 하면서 심도 있게 몰입할 수 있고 진심으로 즐길 수 있는 분야를 선택할 것을 추천합니다.


블로그 고수도 아니면서 잔소리가 많았네요. 지금까지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절실하게 느낀 점이예요. ^^;;;;


초대쟁 발송 조건은 간단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가입하고 싶은 분은 

이 글 아래에 있는 네이버 오픈캐스트와 다음뷰 구독버튼을 눌러 구독한 후 비밀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에는 4가지 사항을 적어주세요.


1. 오픈캐스트 구독 아이디

2. 다음뷰 구독 아이디

3. 블로그 운영계획 - 가능한 구체적이고 상세하게 (블로그 운영경험이 있는 분은 블로그 주소를 적어주세요)

4. 초대장을 받을 이메일 주소 


형식을 꼭 갖추어서 신청해주시고 인터넷체는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블로그만 개설하고 휴업상태인 분이 많아서 블로그 운영계획을 상세하게 적은 분을 우선해서 초대장을 발송하겠습니다.


그럼 모두 싸이처럼 대박나세요~~~




  비슷한 주제의 글을 더 읽어보세요. 

추천손가락  꼬~옥 눌러주세요.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하고 점검할 사항


티스토리에 초대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