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루상 - 아니므니다 듣기/가사 (Animunida) 개콘 멘붕스쿨 노래


갸루상 - 아니므니다 듣기/가사 (Animunida) 개콘 멘붕스쿨 노래입니다. 


얼마전에는 정여사의 브라우니가 앨범을 냈죠. 브라우니는 출연료도 많이 받고 여자친구도 있고 좋겠어요. 이에 자극받아서 꺾기도의 스테파니도 앨범을 내볼까 한다고 하는 소문이...


개그콘서트 개콘 즐겨보시죠? 개그콘서트는 언제 시작한 프로그램인지 아시나요?

.

.

.

궁금해요? 궁금해요? 

.

.

.


궁금해도 2000원! 처음엔 500원이었는데 요즘 올랐어요^^


개그콘서트는 1999년 9월 4일부터 시작되었고 많은 코너를 거쳐 최근에는 생활의 발견, 불편한 진실, 네가지, 꺾기도, 용감한 녀석들, 아빠와 아들, 무섭지 아니한가(家), 멘붕스쿨, 정여사, 희극 여배우들, 어르신, 친한 친구, 체포왕, 거지의 품격, 막말자 등의 코너가 방송중입니다.


개콘은 방송이 끝나면 KBS2에서 유투브에 동영상을 공개하고 있기 때문에 유튜브에서 코너별로 개그콘서트 다시보기를 할 수 있어요. 


1회 방송분 전부를 한꺼번에 올리지는 않으니까 보고 싶은 코너가 있으면 「개그콘서트 코너이름」으로 유튜브에서 검색하면 됩니다. 멘붕스쿨 다시보기를 하고 싶으면 유튜브에서 「개그콘서트 멘붕스쿨」혹은 그냥「멘붕스쿨」이라고 치면 멘붕스쿨만 쭉 뜹니다. 막말자를 보고 싶으면 막말자라고 치면 됩니다. 개그콘서트라고 치면 모든 코너가 한꺼번에 뜨겠죠. 



갸루상(가루상)의 가루의 뜻은 영어 Girl을 가리키는데 일본어에는 없는 발음이라 일본어 모음으로 바꿔서 걸이 가루가 되었어요. 1970년대에는 젊은 여자를 뜻하다가 최근에는 까무잡잡한 선탠과 갈색머리로 염색하고 눈에는 검게 스모키화장을 한 여자애들을 가리킨다고 합니다. 박성호(1974년생, 청주대학교 서양화과)가 가루상의 모습으로 분장한 거죠. 갈색피부와 머리, 스모크 화장을 한 여학생이라고 하니 X꼬치마 개조교복에 무릎양말(루즈삭스)까지 생각나는군요. 일본 순정만화책에 자주 나오는 날라리 여학생의 모습입니다.


갸루상 박성호가 낸 앨범은 2012년 9월 28일에 아니므니다와 갸루갸루 2곡을 합해 엮어 앨범이름도 아니무니다(Animunida)로 나왔습니다. 가사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이건 노래가 아니다, 음악이 아니다 하는데 아니므니다와 가루가루를 섞어 비트에 맞게 불렀는데 랩도 아니라고 하네요. 아니므니다는 Groovin이, 갸루갸루는 이치우 작곡이고 앨범아트는 고영욱이 맡았습니다. 스마트폰 게임인 애니팡의 효과음도 들어있어 재미있게 들을 수 있어요.



 갸루상 아니므니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갸루상 아니므니다 동영상 전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갸루상 아니므니다 듣기 : 출처 유튜브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D3_8QQ-fe0&list=PLEZMnH2CxtdazIo9SO4wBq_cIhiyb_0tI


1. 갸루상 - 아니무니다(Animunida)

2. 가루상 - 갸루갸루





갸루상 - 아니므니다 듣기/가사 (Animunida) 개콘 멘붕스쿨 노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