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브릴 라빈 노래모음 연속듣기 Avril Lavigne 뮤비 연속재생 에이브릴 라빈 히트곡 모음 에이브릴 라빈 노래듣기

에이브릴 라빈 노래모음 연속듣기 Avril Lavigne 뮤비 연속재생 에이브릴 라빈 히트곡 모음 에이브릴 라빈 노래듣기입니다.


[에이브릴 라빈 소개]

이름 : Avril Lavigne (Avril은 프랑스어로 April 4월, 봄의 의미)

본명 : 에이브릴 라모나 라빈 (Avril Ramona Lavigne)

생일 : 1984년 9월 27일

출생 : 캐나다 온타리오 벨리빌

공식 홈페이지 http://www.avrillavigne.com/us



두 살 때부터 교회에서 부르는 노래를 어머니와 함께 불렀고 이 때 어머니는 에이브릴의 음악적 재능을 알았다고 합니다. 5살 때 나파니 Napanee라는 온타리오의 조그만 마을로 이사했는데 에이브릴이 학교에 관심이 없어해서 부모님이 노래에 흥미를 갖도록 마이크, 드럼키트, 키보드, 기타 여러 개를 사주고 지하실을 스튜디오로 개조했다고 해요.


14살 때 부모님이 가라오케 세션을 사주었고 라빈은 그걸 갖고 시골 축제에서 노래하기도 하고, 작곡을 시작합니다.


16살때는 아리스타 레코드 두 장의 앨범을 발매하기로 계약을 하고 200만달러를 받아요.


2002년 17살 때 Let Go를 발매하면서 가수로 데뷔한 이후 영국차트에서 1위를 하면서 가장 어린 나이에 1위가 된 여자가수라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후 수많은 히트곡을 내며 성공한 뮤지션의 길을 걸으면서 배우 활동과 패션 디자인, 향수 사업에도 뛰어들어서 사업체를 갖고 있습니다. 2008년에 의류라인 애비던을 개설했고, 향수 블랙스타, 포비든 로즈, 윌드 로즈를 내놓습니다. 에이브릴 라빈 재단을 세워 중증 어린이 환자를 돕는 일에도 힘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 에이브릴 라빈 홈페이지에 소개된 The Avril Lavigne Foundation 안내)



에이브릴 라빈이 냈던 곡중 뮤비가 있는 노래 모음입니다.

http://www.youtube.com/playlist?list=PLEZMnH2Cxtdalxtf6stTiauQgrhTUa2sr



[노래목록] 최신발매순


신곡 Dumb Blonde (2019년2월)

신곡 Tell Me It's Over (2018년12월)

신곡 Head Above Water (2018년9월)

신곡 Fly for Special Olympics (2015년4월)

신곡 Give You What You Like

신곡 Hello Kitty (2014년4월)

신곡 Avril Lavigne feat. Chad Kroeger - Let Me Go (2013년10월7일)


1. Rock N Roll (2013년8월)

2. Goodbye

3. Wish You Were Here

4. Smile

5. He Wasn't

6. What The Hell

7. Alice

8. Losing Grip

9. I'm With You

10. Don't Tell Me

11. Nobody's Home

12. My Happy Ending

13. Sk8er Boi

14. Complicated

15. The Best Damn Thing

16. Hot

17. When You're Gone

18. Girlfriend

19. Innocence 



두번째 동영상은 2007년4월에 나왔던 에이브릴의 5가지 소원빌기 Avril Lavigne's Make 5 Wishes (Manga Series)라는 제목의 만화책을 음악과 함께 영상으로 만든 거예요. Joshua Dysart 글, Camilla D’Errico 그림의 작품입니다. 
[재생목록2]

Avril Lavigne's Make 5 Wishes - Episode 1~11 (Manga Series)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