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4 톱7 생방송 음원-슈퍼스타 K4 Top 12 Part.3 (10월26일 방송)


슈스케4 톱7 생방송 음원-슈퍼스타 K4 Top 12 Part.3 (10월26일 방송)입니다.


톱7의 mp3 음원이지만 톱12 Part 3이라는 이름으로 앨범이 나왔으니 음원을 구입하실 때는 슈퍼스타 K4 Top 12 Part.3를 찾아주세요. 


이번주에도 CJE&M엔터테인먼트에서 유투브에 음원을 공개해서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튜디오 녹음이 생방송 전에 하는 걸까, 생방송 후에 하는 걸까 논란이 있었는데 음원을 들어보면 생방송 후에 하는 것 같습니다. 생방송에서 드러났던 단점들이 많이 교정되어 있고 분위기가 쬐~끔 차분한 걸로 봐서 그렇다는 추측이...(아닐 수도 있어요, 제 생각임 ^^;;;;) 어쟀거나 아직은 아마추어들이라서 음원에서 보여지는 섬세함이나 정확함 같은 것들을 생방에서 다 보여주지는 못하는 것 같습니다. 



현재 톱6 사전투표는 홍대광 22%로 1위, 딕펑스 18%, 유승우 17%, 정준영 14%, 로이킴 14%, 김정환 14%입니다. 지난 주에 비해 홍대광과 딕펑스의 약진이 두드러집니다. 이 숫자는 점수로 환산되어 다음 주 생방송 점수에 10%의 비율로 반영됩니다. 당일 심사위원 점수 30%, 당일 대국민 문자투표가 60%입니다.

다음 주 생방송 사전 인터넷 투표에 참여하실 분은 여기 링크로 가기


현재 각종 음악사이트에서는 톱7 팬클럽들이 알게 모르게 신경전을 벌이고 있다고 합니다. 자신이 응원하는 후보의 다운로드 횟수와 스트리밍 횟수를 늘려서 음악차트의 상위로 올리기 위해 하루종일 듣는다는 분, 다운로드 받고 또 받는다는 분, 친지들에게 음원을 선물한다는 분 등 경쟁이 치열(?)합니다.


다음주 생방송 미션인 대국민 신청곡에서 응원하는 후보에게 유리한 곡이 어떤 곡이 있을까 머리 싸매고 고민해서 의논하고 있는데 한편으로는 상대 후보를 곤란하게 하기 위해 상대편 팬카페에 들어가서 동정을 살피기도 하고, 부르기 어려운 곡을 불러달라고 추천하는 스파이(?) 활동까지 한다고 합니다.^^ 수퍼스타K4가 논란의 중심에 있는 것만은 확실하 듯 보입니다. 이렇게 시청자들을 달구어 놓았으니까요.  


10월26일 방송에서 부른 순서대로 재생됩니다.그런데 김정환의 I'll Be There는 저작권 문제 때문인지 빠져있어서 6곡만 나옵니다. 즐겁게 감상하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 주세요. 


 유튜브 플레이어 사용법 아이폰에서 유투브 연속재생 Youtube 동영상 한 곡씩 반복재생하는 법



[재생목록]
김정환 - Jackson 5 - I'll Be There 없음

1. 허니지 - 빛과 소금 - 오래된친구

2. 딕펑스 - 이적 - 같이 걸을까

3. 홍대광 - 이승환 - 가족

4. 정준영 - 들국화 - 그것만이 내세상 (1985)

5. 로이킴 - 싸이 feat.지드래곤 - 청개구리

6. 유승우 - 처진 달팽이 - 말하는대로



0123456


  비슷한 가수, 노래 더 들어보세요. 

추천손가락  꼬~옥 눌러주세요.   


슈스케4 11회 다시보기 탈락자 심사평 (슈퍼스타K4 10월26일 방송)

슈퍼스타K4 톱12 콘서트 (슈퍼스타K4 Top12 Concert) 안내

 이하이 1, 2, 3, 4 (원 투 쓰리 포) 뮤비 가사 Lee HI 1, 2, 3, 4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