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슨 므라즈 노래모음 연속듣기 Jason Mraz 뮤비 연속재생 제이슨 므라즈 히트곡 모음 제이슨 므라즈 노래듣기

 

 

제이슨 므라즈 노래모음 연속듣기 Jason Mraz 뮤비 연속재생 제이슨 므라즈 히트곡 모음 제이슨 므라즈 노래듣기

 

[제이슨 므라즈 Jason Mraz 프로필 경력 소개]

본명 : Jason Thomas Mraz 머래즈라고 발음

생일 : 1977년 6월 23일

고향 : 미국 버지니아주 미케닉스빌 Mechanicsville

 

 

 

 

 

 

머래즈(체코어 발음)는 할아버지가 체코계로 1915년에 미국으로 이주했는데 Mraz는 체코어로 서리(frost)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부모님이 4살 때 이혼했는데 할아버지와 함께 지낸 므라즈는 목가적인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 회상하고 있습니다. “내 고향 미캐닉스빌은 곳곳에 하얀 울타리가 있고, 거리마다 교회가 있으며 범죄율이 낮고 약물중독이 거의 없는 곳이라서 자라기에는 좋은 곳이다”라고 합니다.

 

할아버지 프랭크는 마을에서 농기구와 장비를 수리하는 작업장을 운영하셨는데 물건을 아끼고 재활용하고 직접 농작물을 재배하셨다고, 할아버지의 고집과 철학을 닮고 싶다면서 노래 Frank.D.Fixer를 만듭니다. 프랭크 므라즈는 할아버지 이름이예요. 노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사해석 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므라즈는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New York의 음악학교(American Musical and Dramatic Academy)에 입학, 기타와 작곡에 매달리다 1년만에 그만두고 고향 버지니아로 돌아왔다가1999년에 캘리포니아의 샌디애고로 이주해서(현재까지 거주) 커피하우스에서 공연을 합니다. 그의 파트너 토카 리베라 Toca Rivera를 만나게 된 것도 정기적으로 Java Joe's에서 공연을 갖던 무렵이라고 합니다. 토카 리베라는 므라즈 공연동영상에 보면 항상 옆에 나오는 퍼커션 주자입니다. (위 아래 사진 참조)

 

 

므라즈는 토카 리베라와 연주여행을 다니며 서서히 이름이 알려지다가 2002년에 데뷔앨범 Waiting for My Rocket to Come을 냅니다. 이 앨범에 The Remedy, You and I Both 등의 히트곡이 실려있어요.

 

2005년 2집앨범 Mr. A-Z(= Mr az 이름으로 장난한 것^^)를 내고 빌보드차트를 비롯한 세계 곳곳에서 차트 상위에 이름을 올리고 미국에서만 10만장 이상의 앨범판매고를 기록합니다.

 

[Mr.A-Z]로 연주여행에 나서서 거물 밴드 롤링 스톤즈의 2005-2006년 투어에서 다섯번이나 오프닝을 장식했고, 유명 의류 브랜드 The Gap의 광고 캠페인에 모델로 나서기도 했어요. 

 

롤링스톤즈 오프닝 때는 학창시절 롤링 스톤즈 팬이었던 어머니를 모셔와서 만나게 해드렸던 게 제일 좋았다고 하네요.

 

롤링스톤즈 Rolling Stones

 

2008년에는 3집앨범 We Sing, We Dance, We Steal Things에 실린 I'm Yours로 세계적인 히트를 합니다. I'm Yours는 빌보드 차트 싱글부문 100위안에 76주동안 들어서 1998년에 리앤 라임즈의 How Do I Live가 세운 69주라는 기록을 갈아치우고 600만회 이상의 다운로드 횟수를 자랑하며 그의 전설적인 히트곡이 되었고, 2010년 제52회 그래미 어워드 최우수남성팝 보컬상을 수상합니다.

 

[므라즈 발매 정규앨범 목록]

Waiting for My Rocket to Come (2002)
Mr. A–Z (2005)
We Sing. We Dance. We Steal Things. (2008)
Love Is a Four Letter Word (2012)
Yes! (2014)
Know. (2018)
Look for the Good (2020)

 

   제이슨 므라즈  히트곡 대표곡 모음을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https://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jason+mraz+playlist

 

1. I'm Yours 가사해석

 

2. Living in the Moment 가사해석

8. Make It Mine

13. Wordplay

14. The Remedy

15. Butterfly

16. Life is Wonderful 가사해석

17. The woman I love 가사해석

18. Frank D. Fixer 가사해석

19. In Your Hands 가사해석

20. Who's Thinking About You Now 가사해석

 

제이슨은 자신의 경험한 것을 바탕으로해서 직접 곡을 작곡하는데 팝, 록, 포크, 재즈, 힙합 등의 장르를 자기만의 스타일로 녹여내어 곡을 만들기 때문에 곡의 형식이 다양합니다. 초기에는 음표도 많고 가사도 많고 할 말과 감정이 넘쳐났는데 4집에 실린 곡들은 점점 므라즈 스타일로 완성되어가는 느낌입니다. 한층 간결하면서도 마음에 와닿는 자연스러운 느낌이예요. 

 

요가를 배우고 있는 므라즈는 사회적인 문제, 전지구적인 문제나 인생의 심오한 부분을 주제로 노래를 만들기도 합니다. 4집앨범에 실린 곡이 대부분(다 그런 건 아니구요.^^) 그래요. 각 곡에 대한 정보는 가사해석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사생활은 많이 공개되어 있진 않지만 건강과 환경을 생각한 생활양식을 갖고 있고 대체로 익히지 않은 채식을 즐긴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아보카도 농장, 유기농 딸기 농장을 갖고 있어요.8개의 자선단체, 환경단체를 적극적으로 후원하고 있고 최근에는 자신의 이름을 딴 환경기금도 창립했어요.지난 겨울에는 엘고어 부통령의 초청으로 남극을 방문해서 지구온난화같은 문제에 관심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자신의 음악적 지향점에 대해서는 ‘모든 곡에는 인생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면서 ‘곡이 가볍게 들리거나 장난스럽게 느껴질 수 있지만 사람들이 웃고 행복할 수 있다는 점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음악 작업을 하지 않을 때는 글쓰기와 사진 촬영을 하며 시간을 보내는데 블로그에 글을 쓰고, 아는 사람과 이메일을 주고받으며 음악 관련 정보를 공유한다면서 조만간 폴라로이드 사진집을 출간할 생각이라고 해요. 

 

2001년도에 결혼한 경험이 있는데 지금은 이혼한 상태이이지만 친구로 지내고 있고 요가와 서핑을 함께 한다고 합니다. 므라즈는 서핑을 무척 좋아해서 연주여행으로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각국의 바다에서 서핑을 하기도 합니다. 서핑하는 사람들은 밀려오는 거대한 파도에서 솟구치는 에너지를 계속 느끼고 싶어서 서핑을 멈출 수 없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때 사람들이 게이가 아닌가 의심해서 몇 번의 탐색(how?)과 시도 후에 게이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고 해요. 자신은 게이가 아니지만 동성간의 결혼을 지지하며 “두 사람이 진실하게 사랑을 한다면 다른 사람이 왈가왈부할 수 있는 일은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또 “사랑한다는 까닭으로 부당한 처우를 받지 않아야만 우리가 꿈꾸는 평화로운 세상에 한 발 나아갈 수 있다”고 해요.

출처 : http://sports.khan.co.kr/news/sk_index.html?cat=view&art_id=201206071538103&sec_id=540301&pt=nv

 

제이슨 므라즈는 2012년 6월8일~9일에 부산과 춘천에서 내한 공연을 열어 한국팬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습니다. 4집앨범 Love Is A Four Letter Word 세계투어의 첫 시작을 부산에서 시작했는데 공연에 참석한 사람들은 한결같이 꿈같은 시간이었다면서 깨고 싶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것으로 간략한 소개를 마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

제이슨 므라즈 공식 홈페이지 http://jasonmraz.com/four-letter-word/

제이슨 므라즈 마이스페이스 http://www.myspace.com/jasonmraz

 

팬들이 그려준 드로잉

01234567891011

 

 

제이슨 므라즈 노래모음 연속듣기 Jason Mraz 뮤비 연속재생 제이슨 므라즈 히트곡 모음 제이슨 므라즈 노래듣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