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래빗 노래모음 연속듣기 J.Rabbit 뮤비 연속재생 제이레빗 히트곡 모음 제이레빗 노래듣기


제이래빗 노래모음 연속듣기 J.Rabbit 뮤비 연속재생 제이레빗 히트곡 모음 제이레빗 노래듣기입니다.

[제이레빗]

예명 : J.Rabbit 

제이래빗 혹은 제이레빗 뜻 : 두 사람이 정씨에 토끼띠라 하여 붙인 이름

멤버 : 정다운 정혜선

공식사이트 : http://www.friendz.net/


토끼띠 정씨 2명이어서 지은 J. Rabbit 한데 토끼는 토끼라도 엽기토끼? (사진에 정혜선 모자 참조^^)


제이레빗 정다운

나이 : 1987년생 (만25세)

학력 : 서울예술대학 피아노과

악기 : 기타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실로폰 등 다수

포지션 : 악기, 작곡, 작사, 편곡, 코러스


제이레빗 정혜선

생일 : 1987년 9월 23일 (만25세)

학력 : 서울예술대학 실용음악과

포지션 : 보컬, 작사, 작곡, 편곡, 기타




[제이레빗 경력 소개]


정다운, 정혜선 두 사람은 대학에서 함께 과제를 수행하면서 만났고 졸업후에 함께 공연을 해보자고 마음을 먹고 여러 공연장과 카페 등을 다니면서 오디션을 보았지만 "너무 조용하다, 심심하다, 우리 가게와 어울리지 않는다"는 혹평을 듣고 좌절합니다. 


정혜선은 다른 대학에 편입해서 학업을 이어갔고 정다운은 아르바이트를 하다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홍대 근처에 싸게 나온 작업실을 얻어 혼자 꾸미기 시작했으나 잘 되지 않았고 대학때 강사였던 Hcube와 함께 작업실을 얻고 보컬을 찾고 있던 Hcube에서 정다운이 정혜선을 추천해서 두 사람은 결성하게 됩니다. 정혜선은 다른 프로듀서의 제안을 받은 상태였는데 정다운과 함께 하기로 결심했다고 합니다. 


정규 1집과 크리스마스 앨범에는 커버곡이 함께 들어있고, 정규2집 앨범에 실린 전곡은 제이레빗 멤버 정다운 작곡의 노래를 정다운 정혜선 작사, 편곡입니다. 


첫번째 앨범을 녹음하는 과정에서 반주 따로 보컬 따로의 기계적인 환경에 어색함을 느낀 정혜선이 노래를 편하게 할 수 있도록 조건을 만들었는데 하나는 "연주자와 노래하는 사람은 서로를 볼 수 있어야한다", 두번째는 "녹음이 아닌 다른 부분으로 신경을 분산한다"였다고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반주와 노래를 따로 마이킹하고 촬영이라는 요소를 더해 지금의 뮤직비디오들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제이레빗은 명불허전 김광석 다시 듣기, SAVe tHE AiR GREEN CONCERT(2012년6월) 등에도 참여했는데 세이브디에어 그린콘서트는 진에어 항공사와 함께 하는 환경캠페인으로 2011년부터 매달 1회씩 공연을 열고 있습니다. 제이레빗, 라이너스의 담요, 짙은, 텐시러브, 글렌체크, 캐스커, 한희정, 몽니, 트램폴린, 칵스, 요조, 수미아라 앤 뽄스뚜베르 등의 뮤지션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SAVe tHE AiR GREEN CONCERT는 홍대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열리는데 2012년 11월 18일에는 로맨틱펀치와 제이레빗의 공연이 열립니다. 홍대 상상마당 라이브홀은 좌석 150석 (스탠딩 400석) 규모인데 스탠딩공연이고 티켓은 2만원입니다. 인터넷 예매는 매진되었지만 운이 좋으면 당일 현장에서 표를 구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제이레빗이 발표한 곡중에서 뮤직비디오가 있는 노래 모음입니다.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기계적인 녹음환경에서 오는 부담을 줄이기 위해 연습할 때와 같은 환경에서 작업을 하고 촬영을 하기로 했기 때문에 노래 영상이 상당히 많습니다. 



 위에 있는 목록은 다른 가수의 커버곡들 모음이고, 두번째 재생목록은 제이레빗 오리지널 곡들입니다. 노래를 듣고 마음에 들면 mp3 음원을 구입해서 인디밴드 제이래빗을 후원해주세요.

http://www.youtube.com/playlist?list=PLEZMnH2Cxtdbakmhkk6s2dzVCVMjERaMh


[재생목록1]

1. Lullaby of Birdland (Cover)

2. Thank you for the music (Cover)

3. Part of your world (Cover)

4. My Favorite Things (Cover)

5. Taking a Chance on LOVE (Cover)

6. 1st anniversary special - September (Cover)

7. Winter Wonderland (Cover)

8. 여름안에서 (Cover)

9. I'm in Love (Cover)

10. Festival (Cover)

11. 달아요 (Cover)

12. Happy Birthday to You (Cover)

13. 바람이 불어오는 곳 (Cover) - 명불허전 김광석 다시듣기

14. O Holy Night




 제이래빗 뮤비 모음

http://www.youtube.com/playlist?list=PLEZMnH2CxtdaRenoAgVsm2p5UIHapbLpH


[재생목록2]

1. Falling in love (outdoor recording)

2. Morejo (feat. Yana)

3. Love is so AMAZING

4. 요즘 너 말야 (feat. Yana)

5. 웃으며 넘길래 (Smile)

6. Happy Things

7. 알고있을까 (to. my Love)

8. 특별한 바램 (The hope in my life)

9. 내일을 묻는다

10. 힘든가요? (R U tired?)

11. 제이래빗 - 토킹 어바웃 러브 Talkin` bout Love[이웃집 꽃미남 OST Part.2]



012

제이래빗 노래모음 연속듣기 J.Rabbit 뮤비 연속재생 제이레빗 히트곡 모음 제이레빗 노래듣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