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매력있어 동영상 보기 심사평 - K팝스타2 4회 (케이팝스타2 12월9일 방송)


악동뮤지션 매력있어 동영상 보기 심사평 - K팝스타2 4회 (케이팝스타2 12월9일 방송)입니다.


관련글 - K팝스타 시즌2 참가자 전체 동영상 다시보기 



악동뮤지션 - 매력있어 (자작곡)


몽골남매 악동뮤지션 : 이찬혁 (나이 17세. 작사 작곡 기타 보컬), 이수현 (나이 14세. 보컬)


 유튜브 플레이어 사용법 / 유투브 Youtube 동영상 한 곡씩 반복재생하는 법




관련글 - 몽골남매 악동뮤지션 다리꼬지마 가사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1회 (케이팝스타2 11월18일)

관련글 - 노래방 인기곡 (2012년12월2주 노래방 애창곡) 모음 연속듣기


악동뮤지션 심사평 - 매력있어 (오빠 이찬혁 작사, 이찬혁 작곡)


보아 : 정말 매력있다


박징영 : 이거야 말로 Swag가 아닌가. 심사위원에게 겁을 안 먹는다.


보아 : 멜로디가 뻔하지가 않다. 발상이 특이하다. 독창성이 있고 매력적인 보이스


박진영 : 매력학과를 전공했나? 하는 가사 좋다. 중1같은데 표현은 다 한다.


양현석 : 동생 이수현에게 더 관심이 간다. 기존 가수보다 힘든데 모션도 하고. 그루브를 타고 노래하는 느낌이 좋다. 역시 남매


※ 악동뮤지션 자작곡 '매력있어'와 '다리꼬지마'는 K팝스타2 참가자중에서 유일하게 mp3 음원이 발매되었습니다. 멜론 벅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등의 음악사이트에서 유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