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예담 악동뮤지션) 악하추 I Want You Back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7회 (케이팝스타2 12월30일)


(악동뮤지션 방예담) 아카츄 악하추 I Want You Back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7회 (케이팝스타2 12월30일)입니다.


(악동뮤지션 이찬혁 이수현 남매와 방예담) 아카츄 = 악하추 - I Want You Back (잭슨5 아이 원 츄 백)


악하추는 악동 하나 추가라는 뜻이라고. 천재들끼리의 만남으로 많은 기대를 받음.


악하추 I Want You Back 동영상 심사평 


방예담의 하모니카와 이찬혁의 기타반주로 노래 시작. 이수현의 자작랩 포함


악하추 - I Want You Back (잭슨5 아이 원 츄 백) 동영상 보기
 유튜브 플레이어 사용법 / 유투브 Youtube 동영상 한 곡씩 반복재생하는 법




관련글 - K팝스타2 7회 다시보기 심사평 전체 보기(케이팝스타2 12월30일)


악하추 I Want You Back 심사평 - I Want You Back (잭스파이브)


보아 : 상큼함과 천재성을 가진 악동들이다


박진영 : 멜로디를 자유자재로 변형하는 천재가 있는데 방예담이 그렇다. 고음도 좋다. 이찬혁은 아까 중간에 만든 1도에서 6도 플랫으로 떨어진 거죠? (이찬혁 무슨 말인지 모름) 그게 흔히 쓰는 코드 진행이 아닌데 뭔지도 모르고 하는 게 뛰어난 거다. 오늘 셋 중에 김수현이 가장 떨었다. 노래할 때 박자가 둔했다.


이수현 : 방예담의 목소리에 묻힐까 봐 걱정을 많이 했다.


보아 : 이찬혁은 동생들 챙기고 편곡하느라 고생했고, 이수현도 방예담 잘 챙겼고 고음을 한 번 질러서 좋았고, 방예담은 자기가 맡은 임무를 다 했다. 3명의 조화가 좋았다.


양현석 : 감히 예상하건대 악동뮤지션을 정말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가 될 거다.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할 거라고 장기적인 예언을 해본다.


악하추 I Want You Back 동영상 심사평 


JYP 캐스팅 : 방예담

YG 캐스팅 : 악동뮤지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