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수펄스 라쿤보이즈 스릴러 Thriller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7회 (케이팝스타2 12월30일 방송)


남자수펄스 라쿤보이즈 스릴러 Thriller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7회 (케이팝스타2 12월30일)입니다.

너구리를 닮은 남자 3인조 그룹. 남자 수펄스 (브라이언신 맥케이김 김민석) Racooon Boys 라쿤보이즈 - 쓰릴러 Thriller (마이클 잭슨)


라쿤보이즈 스릴러 동영상


모 아니면 도가 될 팀이라는 기대를 갖고 시작, 완벽한 화음으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고 남자 수펄스다, 수펄스를 능가한다는 평을 들음


라쿤보이즈 스릴러 Thriller (마이클 잭슨) 동영상 보기

 유튜브 플레이어 사용법 / 유투브 Youtube 동영상 한 곡씩 반복재생하는 법




관련글 - K팝스타2 7회 다시보기 심사평 전체 보기(케이팝스타2 12월30일)


남자 수펄스 라쿤보이즈 스릴러 Thriller (마이클 잭슨)


보아 : 서로의 장점을 잘 살렸다.


양현석 : 아마추어를 보면서 소름이 돋는 경우는 드문데 수펄스보다 더 소름이 돋았다. 대단한 조합이다. 칭찬해주고 싶다.


박진영 : 브라이언신이 넣은 화음이 쉬운 게 아니다. 맥케이김은 고음을 잘 냈고, 김민석은 라임을 잘 쓴다. 스릴러 지워 프리덤 등...


JYP 캐스팅 : 우선권을 쓰겠다. 아무 간섭과 조언을 안 하고 다음 무대를 어떻게 하는지 보고 싶다.


심사위원들로부터 강력한 우승후보, 이대로 데뷔해라, 음원을 다운받고 싶다 등등의 평을 받음


라쿤보이즈 스릴러



JYP 캐스팅 : 라쿤보이즈 3명 브라이언 신, 맥케이 김, 김민석 모두 한꺼번에 캐스팅하겠다.


방송된 곡중에서 일부는 mp3 음원으로 발매되어 멜론 벅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등의 음원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