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커플 이종빈 김태연 Like A Star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7회 (케이팝스타2 12월30일)


계약커플 이종빈 김태연 Like A Star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7회 (케이팝스타2 12월30일)입니다.


김태연 이종빈 - Like A Couple (박효신)


관련글 - K팝스타 시즌2 회차별 동영상 전체 보기


이종빈 김태연 Like A Star 동영상 심사평


이종빈과 김태연이 사이 좋게 손을 잡고 등장함. 진짜 커플인 최영수와 김도연 팀의 연습을 견학하러 갔더니 너무 친근해보였다고. 물병 하나로 둘이 입을 대고 나눠마시고 춥다고 손난로로 손을 덥혀주기도 하는 모습을 보았다고, 그 모습을 보고 저 팀워크를 이기기 위해서 계약커플이지만 사귀는 것처럼 친해지려고 노력했다고.


계약커플 이종빈 김태연 Like A Star 동영상 보기 

 유튜브 플레이어 사용법 / 유투브 Youtube 동영상 한 곡씩 반복재생하는 법




관련글 - 악하추 (방예담 악동뮤지션) I Want You Back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7회 (케이팝스타2 12월30일)

관련글 - 이미림 의자댄스 아나요 동영상 보기 심사평 - K팝스타2 6회 (케이팝스타2 12월23일 방송)


김태연 이종빈 심사평 - 라이크 어 스타 Like A Star


박진영 : 도입부에서는 목소리, 표정, 자세가 너무 좋았는데, 후반에서 무너졌다. 아직은 각자 화음을 맞추기엔 노래실력이 불안하다는 뜻이다. 이종빈은 성시경과 다르게 부르는데에 모든 신경이 쏠려서 노래가 안된다. 최고의 듀엣이 나오려나 기대했는데 아쉽게 되었다.


양현석 : 듀엣이니까 한 사람이 흔들리면 무너지게 되어 있다.


박진영 : 김태연은 감정전달력만은 좋았다. 


보아 : 이종빈에게 많은 기회를 주었다고 생각한다. 성시경과 목소리가 닮았다는 건 넘어야 할 산이지만 누가 뭐라 할 수 있는 건 아니다. 그러나 대회라는 건 자기만의 색깔을 발전시켜야 하는 거니까 단기간에 바꾸기엔 무리다. SM은 포기하겠다


양현석 : YG도 포기. 


박진영 : 바뀔 수 있겠다는 희망을 보여주었지만 이번 대회중에 바꿀 수는 없을 것 같다. JYP도 이종빈 포기


이종빈 김태연 Like A Star 


 캐스팅 오디션 결과

 JYP 캐스팅 : 김태연 

최종탈락 : 이종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