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또 최영수 김도연 One Sweet Day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7회 (케이팝스타2 12월30일)


보또 최영수 김도연 One Sweet Day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7회 (케이팝스타2 12월30일)입니다.


보또 커플 최영수 김도연 - One Sweet Day 원 스윗 데이 (머라이어 캐리 & 보이즈Ⅱ멘 Mariah Carey & BoyzIIMen)


관련글 - K팝스타 시즌2 회차별 동영상 전체 보기


최영수 김도연 One Sweet Day 동영상


그룹명 보또는 보고 또 보고. 두 사람이 등장할 때 배경음악으로 로렌 크리스티 Fallen 프리티우먼 OST가 깔림.  김도연과 최영수는 실제로 두 사람이 사귀는 사이인데 Kpop스타2에 각자 따로 지원해서 합격했음, 실제 커플답게 뛰어난 화음과 가창력을 보였음.


최영수 김도연 - One Sweet Day 동영상 보기 
 유튜브 플레이어 사용법 / 유투브 Youtube 동영상 한 곡씩 반복재생하는 법




관련글 - 최영수 Left Lady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1회 (케이팝스타2 11월18일)

최영수 김도연 One Sweet Day 심사평


박진영 : 김도연 양이 노래하는 거 너무 좋다. 편안하게 자기 목소리를 낸다. 감정 발성 파워 다 완벽했다. 최영수 군은 2가지가 아쉬웠는데 김도연은 머라이어 캐리를 흉내내고 있지 않은데 최영수는 완야를 다 흉내내고 있다. 발성에서는 위와 아래가 잘린 소리가 난다. 온 몸이 울리지 않는다. 


보아 : 김도연은 일대일 밀착오디션에서 고음을 터득한 후에 자유자재로 노래한다. 최영수는 편하게 불러도 되는데 과하게 감정을 실은 것 같다. (보아와 밀착오디션 함)


양현석 : 스위트하게 속삭이면 되는데 사랑하는 여자에게 속삭이듯 불러야 하는데 너무 잘 하려다 보니 호흡이 너무 길었다.


박진영 : 한국 남자들은 여자친구와 있으면 잘 하려고 하게 되니까 그런 것이 아닐까?. 


보아 : 가르쳐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면서 뭘 가르쳐야 할까 하는 생각도 든다. SM은 최영수 포기하겠다.


박진영 :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면 어떤 노래를 하고 싶나? 최영수가 김범수의 끝사랑을 잠깐 부름


박진영 : 저음과 중음은 좋은데 고음 내는 법을 모른다.  단번에 고음을 교정하는 것은 어려울 것 같다. JYG도 포기하겠다.


최영수 김도연 One Sweet Day 동영상


 캐스팅 오디션 결과

JYP 캐스팅 : 김도연

최영수 : 탈락

두 사람이 퇴장할 때 배경음악으로 김건모의 아름다운 이별이 나옴. 최영수는 연인 김도연이 할 수 있는데까지 최선을 다해 올라갔으면 좋겠다고 격려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