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보이스키즈 방송 예고, 리틀로이킴 이우진 Reflection, 폭풍성량 윤시영 Tomorrow 동영상


엠넷 보이스키즈 방송 예고, 리틀로이킴 이우진 Reflection, 폭풍성량 윤시영 Tomorrow 동영상입니다.


관련글 - 보이스키즈 1회 다시보기 동영상 이우진 윤시영 김초은 김도연 정은우 (Voice Kids 1월4일 방송)


[엠넷 보이스키즈 (Mnet Voice Kids)]


방송사 : 엠넷 Mnet

방송시간 : 첫방송 2013년 1월 4일 ~ 금요일 오후 9시50분~

2013년 2월 22일(금)부터는 보이스코리아 시즌2가 예정되어 있으므로 2월15일까지 방송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보이스키즈는 올해 처음 방송되는 어린이 대상 (만6세~14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보이스코리아와 같이 네덜란드에서 처음 방송한 오디션 형식을 판권을 구입해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어린이를 대상으로 온 가족이 시청할 수 있도록 하며, 독설은 No 따뜻한 분위기로 진행하고, 오직 목소리로만 심사하는 보이스코리아와 같은 컨셉으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사진 : 슈퍼스타K4 우승자 로이킴 딕펑스 정준영 유승우가 보이스키즈 블라인드 오디션 영상을 보며 놀라는 장면. 로이킴을 닮은 참가자가 잠깐 나오고, 락을 부르는 어린 참가자의 모습도 보임. 과연 리틀 로이킴이나 리틀 정준영이 나올 것인가...


엠넷 보이스키즈 코치  : 윤상, 서인영, 양요섭(비스트)

엠넷 보이스키즈 MC : 전현무

엠넷 보이스키즈 음악감독 : 조이진 (나이 33세) 이화여대 작곡과 졸업, 작곡가 영화음악가

엠넷 보이스키즈 프로듀서 : 오광석 (보이스코리아1 연출)


엠넷 보이스키즈 참가연령 : 만6세~만14세

엠넷 보이스키즈 참가방식 : 솔로만 가능 (그룹은 안됨), 장르 구분 없음


진행방식 : 

1. 온라인 응모 - 온라인 응모자중 합격자는 프리오디션 참가

   참가자가 UCC를 유튜브에 올리고 링크 주소를 온라인 접수에 올리는 방식으로 접수함

2. 프리 오디션 - 블라인드 오디션 무대에 설 100명 선발

3. 블라인드 오디션 - 프리 오디션에서 선발된 100명의 노래를 듣고 3명의 코치가 자신의 팀으로 선발 (외모 학력 성별 불문)

4. 배틀 - 팀원간의 배틀이 펼쳐지는 미션 라운드

5. 결승


심사위원 : 윤상


심사위원 : 서인영


심사위원 : 양요섭 (1+1은 귀요미 하는 장면)



첫번째 영상은 리틀 로이킴 이우진의 리플렉션과 폭풍성량 윤시영의 투모로우입니다. 유튜브를 뒤지다가 발견했습니다. 스포일러가 되려나요...^^ 방송영상은 아니고 개별적으로 부모님이 유투브에 올린 동영상이 아닐까 합니다. 아래 동영상은 엠넷의 보이스 키즈 예고 영상 모음입니다. 






[이우진, 윤시영]
1. 이우진 : 리플렉션 Reflection (뮬란 OST)
2. 윤시영 : 투마로우 Tomorrow (뮤지컬 애니 Annie)

[보이스 키즈 예고]

1. [엠넷 보이스 키즈] 귀여운 로이킴보다 더 귀여운 리틀 로이킴의 등장!!

2. [엠넷 보이스 키즈] 엠넷 오디션의 또다른 진화! 곧, 시작됩니다!

3. [엠넷 보이스 키즈] 양요섭 코치의 귀요미 플레이어 종결판

4. [엠넷 보이스 키즈] 최강 키즈 보컬 서바이벌의 최강 코치진 대.공.개!

5. [엠넷 보이스 키즈] 블라인드 출연자 온라인 단독 스포!!

6. [엠넷 보이스 키즈 D-4] 손예림 오디션 재도전하다!?!?




리틀 로이킴 이우진 (나이 10세) 로이킴을 닮은 외모로 가창력을 뽐냄. 뮬란 리플렉션 Mulan OST - Reflection


관련글- 뮬란 Mulan OST - Reflection 가사해석 (Lea Salonga 레아 살롱가)




윤시영 (나이 11세) 뮤지컬 애니 투마로우 (Annie - Tomorrow)를 부르며 폭풍성량을 보임. 


  오디션 프로그램 노래 더 들어보세요. 

추천손가락  꼬~옥 눌러주세요.   


K팝스타2 7회 다시보기 심사평 악동뮤지션 방예담 남자수펄스 (케이팝스타2 12월30일)

위대한 탄생3 11회 다시보기 심사평 소울슈프림 한동근 Open Arms (위탄3 12월28일)

슈퍼스타K4 TOP12 - It's Top 12 전곡모음 연속듣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