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키즈 1회 다시보기 동영상 이우진 윤시영 김초은 김도연 정은우 (Voice Kids 1월4일 방송)


보이스키즈 1회 다시보기 동영상 이우진 윤시영 김초은 김도연 정은우 (보이스코리아 키즈 Voice Kids 보코 1월4일 방송)입니다.


엠보키 (엠넷 보이스키즈) : 매주 금요일 오후 9시50분 Mnet 엠넷, 투니버스에서 방송

코치  : 윤상, 서인영, 양요섭(비스트)

MC : 전현무

음악감독 : 조이진 (나이 33세) 이화여대 작곡과 졸업, 작곡가 영화음악가

프로듀서 : 오광석 (보이스코리아1 연출)

참가연령 : 만6세~만14세

우승자 혜택 : 장학금 3천만원,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

보이스코리아 1 우승자인 손승연이 대기실에서 참가자들과 함께 대화


보이스키즈 1회 다시보기 동영상

1월 4일 첫 방송은 블라인드 오디션이었습니다. 보이스키즈 진행방식은 이전 게시물을 참조해주세요.

블라인드 오디션 진행방식 - 참가자들이 노래하는 동안 코치들이 뒤를 돌아서 심사하다가 마음에 들면 턴을 하고 자신의 팀으로 참가자를 데려온다. 2명 이상의 코치가 돌면 참가자가 코치를 선택할 수 있어서 실력자들을 자기 팀으로 끌어오기 위해 코치들이 애교를 떠는 등 작전을 편다.


보이스키즈 1회 다시보기 동영상



[보이스키즈 1회 다시보기 동영상 재생목록] 파란 글씨를 누르면 개별 동영상, 심사평 보기로 이동합니다

1. [엠넷 보이스 키즈 1회] 리틀 로이킴 보이스키즈 이우진 Reflection 리플렉션 동영상, 심사평

2. [엠넷 보이스 키즈 1회] 슈스케4 탈락 정은우 브라운시티 Brown City 동영상, 심사평  

3. [엠넷 보이스 키즈 1회] 앞니빠진 천사 김도연 Think of Me 동영상, 심사평  

4. [엠넷 보이스 키즈 1회] 모태애교 김초은 아름다운 밤 동영상, 심사평

5. [엠넷 보이스 키즈 1회 ] 윤시영 Tomorrow 투마로우 동영상, 심사평 

6. [엠넷 보이스 키즈 1회] 손예림 (슈퍼스타K3) 숨겨둔 기타실력 대방출!!


[유튜브에 없는 동영상 보기] 일부 참가자 노래는 엠넷에서 유튜브에 공개하지 않아서 티빙에서 가져왔습니다. 

폭포수련 보이스키즈 노윤화 체념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1회 1월4일)

손예림 친구 보이스키즈 천재인 넘버원 No.1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1회 1월4일)

버클리 지원 보이스키즈 김민경 눈물이 주룩주룩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1회 1월4일)




보이스키즈 1회 다시보기 리틀 로이킴 이우진 - 리플렉션 Reflection 심사평 (뮬란 OST)


이우진 : 나이 초등학교 3학년 (경기 성남)

축구 잘 하고 가수가 꿈이이라고. 리틀 로이킴이라고 해서 기분은 좋은데요, 형은 공부를 되게 잘 하니까 제 성적과 비교될까봐 미치겠어요.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를 주고 싶어요. 보이지 않지만 음악이라는 게 마음을 움직이는 힘이 있으니까요.


코치 선택 : 서인영이 뒤로 돔


양요섭 : 발음이 정말 좋다

이우진 : 과찬이십니다.

서인영 : 목소리가 예쁜 미성을 뽑고 싶었는데 남자라는 게 더 좋았다.



보이스키즈 1회 다시보기 정은우 - 브라운 시티 Brown City (브라운아이드소울)


슈퍼스타K4에 참가했다가 가사를 컨닝하여 탈락한 경력이 있음. 가사 틀린 애가 아니라 잘 하는 애로 기억에 남고 싶다고.


올턴 (All Turn) 코치 3명 다 뒤로 돔


양요섭 : 슈스케에서 친구들하고 나왔었죠?

서인영 : 옷도 마음에 들고 몸매도 모델 같다. 하지만 노래에 반했다.

윤상 : 남들이 쉽게 소화할 수 없는 걸 소화했다는 데 점수를 주고 싶다.

양요섭 : 옛날부터 지켜보고 있었다. 비스트 친구끼리도 많이 얘기했었다. 춤도 가르쳐주겠다


참가자 선택 - 양요섭 코치



보이스키즈 1회 다시보기 김도연 - Think of Me (오페라의 유령 OST)

김도연 (나이 7세. 부산) 최연소 참가자

슬럼프는 앞니가 빠졌을 때. 바람이 새고 침이 나온다. 

오페라 팝페라 뮤지컬을 좋아한다고 함. 할머니가 눈이 나빠지고 있어서 무대에서 멋지게 노래를 들려주고 싶다.

마지막 하이라이트에서 코치들 빵 터짐.


서인영 : 소름이 다 돋았다. 넌 천사니?

윤상 : 발음에서 앞니쪽에 약간 의심이 간다. 이 해보세요. 이가 나고 나서 참가하는 게 낫지 않을까.


김도연 할머니 걱정하면서 눈물. 코치는 노턴 (아무도 선택하지 않음)


보이스키즈 1회 다시보기 노윤화 - 체념 (빅마마)

노윤화 (나이 중학교 1학년. 고향 경남 창원)

아버지가 예전에 노래를 잘 했는데 아버지의 권유로 나옴. 아버지가 폭포를 다니면서 머리를 울리는 소리를 내도록 가르쳤다고. 5년 동안 연습을 시켰다고 함. 아버지와 기를 주고 받으면서 수련.


선택 : 양요섭

양요섭 : 돌아보고는 당황해서 입을 벌림 (서인영 윤상도 당황) 남자라서 놀랐다고.

윤상 : 여학생이라고 생각했다.

양요섭 : 처음에 갸우뚱했는데 뒤쪽에서 다 만회했다.

서인영 : 바이브레이션이 약간 인위적이지 않았나. 우는 창법이 될 수 있다.


보이스키즈 1회 다시보기 이서연 - 어제처럼 (제이)

해외 참가자. 이서연 (나이 14세 북경 국제예술학교 중학교 1학년)

엄마가 아나운서. 엄마가 방송에서 일하시니까 방송쪽으로 간 계기가 되었다.

위대한 탄생에 한번 나갔는데 윤상 멘토님이 저에 대한 평을 한마디도 안 주셨다.


코치진 아무도 뒤로 돌지 않음

이서연 : 위대한 탄생2 캠프까지 갔었는데...

서인영 : 윤상 코치가 선택해주길 바라고 나왔나요?

윤상 : 결정적인 안정감, 뒷부분 후렴에서 이게 내가 보여줄 수 있는 최선이야 라는 게 없다

서인영 : 목소리에 힘이 부족하다고 느꼈다.

양요섭 : 언젠간 열릴 거니까 계속 두드려라


각양각색의 참가자 소개. 포옹 한 번만 해달라, 싸인 좀 해달라는 참가자도 있음. 강태연은 서인영 코치를 보고 가수의 꿈을 선택했는데 탈락하고 눈물.



보이스키즈 1회 다시보기 김초은 - 아름다운 밤 (울랄라세션)

김초은 (나이 10세)

바비킴이랑 학습지 CF, 봉태규 최강희와 영화도 찍고, 제 꿈은 뮤지컬 배우인데 연기 춤 노래 다 잘해야 한다. 사람들 앞에서 노래하고 춤추면 박수 쳐주는 게 뿌듯하고 좋아요. 보이스키즈 합격했다고 하니까 엄마는 우울해 했어요. 한 곡만 부르고 떨어질까봐.


선택 : 양요섭 서인영 윤상

서인영 : 마지막에 도는 게 어딨어요

윤상 : 아니, 분명 춤을 추고 있을 것 같은데, 지금 안 돌면 춤 추는 걸 못 볼 것 같아서

김초은 : 자기소개. 야무지고 통통 튀는 매력만점 김초은이예요.


선택권이 참가자에게 넘어감. 김초은 코치들에게 애교를 보여달라고 주문

윤상 : 어우. 너무 준비됐다. 제가 올해 45이고요.

서인영 : 뿌잉뿌잉

양요섭 : 귀요미 플레이어 1 더하기 1은 귀요미


김초은 선택 - 서인영 코치 (얼굴도 귀여우시고 노래도 잘 불러서 선택했다고)



보이스키즈 1회 다시보기 윤시영 - 투마로우 (Tomorrow 뮤지컬 애니 OST)

윤시영 - 초등학교 4학년 뮤지컬 배우 (경기도 안산) 현재 뮤지컬 두 도시 이야기 공연 중

아빠는 뮤지컬 배우. 동생과 함께 가족이 나온다고. 모차르트에서 장현승 오빠랑 출연했다.


코치 선택 : 양요섭 서인영 윤상 순. 올턴

서인영 : 소름이 너무 끼쳤다

양요섭 : 홀을 다 울리게 하는 참가자는 처음이다.

서인영 : 세 사람이 다 뒤로 돌 줄 알았나?

윤시영 : 아니요. 몰랐어요. 제가 행복해 하고 즐거워 하니까.

윤상 : 나는 저 때 바보였던 것 같은데. 어떻게 저런 멘트를 할 수 있지.


윤시영 선택 - 양요섭 코치


보이스키즈 1회 다시보기 김민경 - 눈물이 주룩주룩 (박정현)

김민경 (나이 16세, 고향 경북 대구)

화면발 잘 받으라고 엄마가 눈 성형수술 해주셨어요. 언니가 밴드하는데 언니는 락 스피릿이 있는데 저는 목소리가 더 얇다. 검정고시. 버클리 음대를 가는 게 노래하는 이유다. 전 세계에 한국 같은 좋은 나라가 있다는 걸 보여주는 걸 제 목표로 삼았다.


코치 : 서인영 윤상 순으로 뒤로 돔


서인영 : 고음도 부드럽게 올라간다. 어떤 노래를 해도 잘 어울릴 것 같다

윤상 : 바이브레이션이 매력있다. 부분부분 음정이 불안하지만 매력있다

김민경 : 저의 단점을 어떻게 메뀌주실 수 있는지

서인영 : 무대에 서려면 관객을 주목시켜야 여러 가지가 필요한데 채워주겠다

윤상 : 1987년부터 후배 양성에 힘을 쓰고 있다. 엄청난 노하우가 있겠죠? 제 스펙을 보면 깜짝 놀랄 것이다.


김민경 선택 - 서인영 코치 (서인영 김미경 포옹)


보이스키즈 1회 다시보기 천재인 - No.1 넘버원 (보아 BoA)

천재인 (청담중학교 1학년 2반. 손예림 친구)예림이를 보고 부럽다고 생각했다.

손예림 (슈퍼스타K3 마스코트)이 기타치는 모습이 잠깐 나옴. 응원하는 참가자가 있다고. 손예림 조언 : 너무 잘 부르지 않고 매력이 있으면 되는 것 같다.

코치 선택 - 윤상 양요섭

윤상 : 춤이 궁금해서 돌았는데 춤은 평범하네

양요섭 : 손예림보다 잘 할 수 있어요?

천재인 : 네!

서인영 : 높은 부분에서 버거워보이는 부분이 있었는데 잘 해결해 보자



양일초등학교 참가자. 부모님이 가순인 참가자가 나옴. 엄마는 발라드 가수, 아빠는 락 밴드 가수라고. 여기까지 보여주고 방송이 끝났습니다. 이 참가자는 홍서범 조갑경의 딸 홍석주인 것으로 밝혀졌는데 엄마 노래 (바보같은 미소. 조갑경. 1989년)를 요즘 버전으로 편곡한 노래를 부를른다고 합니다. 다음 방송에서는 락, 트로트 등을 부르는 참가자들이 대거 나온다고 하니 다음주 방송 기대해 주세요. 1월11일 오후 9시50분


  다른 오디션 참가자 노래 더 들어보세요. 

추천손가락  꼬~옥 눌러주세요.   


위대한 탄생3 12회 다시보기 합격자 심사평 - 성현주, 신미애, 이형은 성대결절 (위탄3 1월4일)
K팝스타2 7회 다시보기 심사평 악동뮤지션 방예담 남자수펄스 라쿤보이즈 (케이팝스타2 12월30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