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니빠진 천사 보이스키즈 김도연 Think of Me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1회 1월4일)


앞니빠진 천사 보이스키즈 김도연 Think of Me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1회 1월4일)입니다.


김도연 - Think of Me 씽크 오브 미 (오페라의 유령 OST)


관련글 - 보이스키즈 1회 전체 다시보기 동영상 이우진 윤시영 김초은 김도연 정은우 (Voice Kids 1월4일 방송)


보이스키즈 김도연 Think of Me 동영상


김도연 : 나이 7세. 유치원생


슬럼프는 이빨이 빠졌을 때. 씹어지지가 않잖아요, 바람이 새기도 하구요, 계속 침이 엏게 나오잖아요.

김도연 엄마 : 6살부터 음악을 틀어줬는데 혼자서 흉내를 내서 부르는 걸 듣고 음악에 재능이 있다는 걸 알았다

오페라 팝페라 뮤지컬... (넬라 판타지아를 부름)

김도여 아빠 : 마지막에 하이라이트가 있다. (동영상을 보세요)


보이스키즈 김도연 Think of Me 동영상 보기 : 출처 유튜브 엠넷 보이스키즈 Mnet The Voice Kids




관련글 - 모태애교 보이스키즈 김초은 아름다운 밤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1회 1월4일)

관련글 - 윤시영 가창력, 보이스키즈 윤시영 Tomorrow 투마로우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1회 1월4일)


보이스키즈 김도연 Think of Me 심사평 


코치 선택 - 노턴 아무도 선택하지 않음


서인영 : 소름이 다 돋았다. 넌 천사니?

윤상 : 우리말도 잘 못해야 될 나인데 영어로 노래했다. 이 해보세요. 발음에서 앞니쪽에 약간 의심이 가서.. 노래 너무 잘하는데 이가 나고 나서 참가하는 게 낫지 않을까. 예쁘게 잘 했다.

김도연 : 할머니가 몸이 아파서 눈이 점점 안보이고 있다고, 조금이라도 눈이 좋으면 무대에서 노래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할머니 걱정하면서 눈물.

서인영 : 영어 발음도 좋고, 나보다 잘 하는 것 같다.

양요섭 : 대견하다. 할머니를 생각하면서 노래한다는 게.


보이스키즈 김도연 Think of Me 동영상

보이스키즈 김도연 Think of Me 동영상 마직막의 하이라이트 부분 - 심사위원 모두 빵 터짐


보이스키즈 김도연 Think of Me 동영상 할머니 생각에 우는 김도연 어린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