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포수련 보이스키즈 노윤화 체념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1회 1월4일)


폭포수련 보이스키즈 노윤화 체념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1회 1월4일)입니다.


노윤화 - 체념 (빅마마)


노윤화 (나이 중학교 1학년. 고향 경남 창원)


보이스키즈 노윤화 체념 동영상


무대를 앞두고 아버지와 기를 주고 받는 참가자. (아버지에 대해)

좀 이상한 사람이다 하는 눈빛이 있죠. 머리도 짧게 깎고 포스 자체가 특이한 분이니까. 아버지가 예전에 노래를 잘 했는데 아버지가 관심이 많아서 가르쳐 주셨다. 우승해서 그 노래실력으로 세상을 한 번 뒤엎어보고 싶다.



노윤화 아빠 : 폭포 다니면서 발성을 가르쳤다. 산에서 공기를 타는 법, 머리를 울리는 소리, 올라간다 우주로...


노윤화 체념 동영상 보기 : 출처 티빙



관련글 - 손예림 친구 보이스키즈 천재인 넘버원 No.1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1회 1월4일)

관련글 - 모태애교 보이스키즈 김초은 아름다운 밤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1회 1월4일)

노윤화 합격. 황은정 김정호 노윤화 - 가슴 시린 이야기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4회 1월25일)


보이스키즈 노윤화 체념 심사평 


코치 선택 : 양요섭 턴


양요섭 : 돌아보고는 당황해서 입을 벌림 (서인영 윤상도 당황) 남자라서 놀랐다고.


윤상 : 여학생이라고 생각했는데 양요섭 씨 표정보고 왜 저러나 생각했다.


양요섭 : 처음에 갸우뚱했는데 뒤쪽에서 다 만회했다. 돌았을 때도 신선한 충격을 주었다.


서인영 : 노래 잘 했고. 바이브레이션이 약간 인위적이지 않았나. 우는 창법이 될 수 있다.


노윤화군과 아버지


보이스키즈 노윤화 체념 동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