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2 8회 다시보기 심사평 신지훈 I'll Be There, 소울퀸 Ain't No Sunshine(케이팝스타2 1월6일)


K팝스타2 8회 다시보기 심사평 - 신지훈 I'll Be There, 소울퀸 Ain't No Sunshine(케이팝스타2 1월6일)입니다.


SBS K팝스타2 (K Popstar 2 epi.8) 다시보기 무료 - 다음뮤직 핫클립 바로가기


K팝스타2 8회 다시보기 이번 방송은 캐스팅 오디션 2번째 시간입니다. 캐스팅 오디션을 통해 선택된 참가자는 심사위원의 기획사에서 2주간 트레이닝을 받게 됩니다.



K팝스타2 8회 다시보기 쓰리지 Three G - 컴백 홈 (서태지와 아이들 Come Back Home)

댄스신동 3명. 평균 나이 13세 팀. 손유지 유효진 김민정


쓰리 지 심사평 - 컴백홈


양현석 : 냉정하게 평가해야 하는데. 김민정이 서태지보다 춤을 훨씬 잘 춘다. 어런 친구들이 저 그루브를 어떻게 할 수 있지 하고 놀랐다. 김민정은 보아와 너무 비슷하다.

보아 : 김민정을 배려해서 선곡했다고 하는데 냉정하게 봤을 때는 김민정보다 유효진 손유지가 더 잘했다. 전에는 치어리더 같은 모습이 있었다면 이번엔 리듬을 느낄 수 있다. 김민정은 이제 프리스타일보다 정확한 동작을 익혀야 한다.

유효진은 동작이 크고 파워풀한게 좋은데 강하게만 하다보니 느낌이 안 난다. 손유지는 이 춤이 가장 안 어울렸는데도 센스가 좋아서 비슷하게 맞추는 게 놀랍니다. 표정 하나로 잘 하는 것처럼 느끼게 한다.


JYP 캐스팅 : 손유지

SM 캐스팅 : 김민정

YG 캐스팅 : 캐스팅 포기 유효진

SM 보아 : 유효진 캐스팅 하겠다.


K팝스타2 8회 다시보기 샤인즈 - 윙즈 Wings 리틀믹스 (영국 오디션 그룹 리틀믹스의 데뷔곡)

멤버 : 성수진 최나영 이주연 이수경 (리더가 없음)


샤인즈 심사평 - Wings 윙즈


박진영 : 성수진의 리더쉽이 돋보였다. 잘 짰다. 성수진의 안 좋은 습관이 가장 안보였던 무대다. 나머지 3명은 실력이 늘었다.

양현석 : 성수진은 시즌1 때 칭찬을 많이 했는데 이수경과 이주연이 눈에 들어왔다.

보아 : 안무하면서 성수진이 쑥스러웠나보다. 좀더 자신감을 갖고 해도 된다.


JYP 캐스팅 : 최나영 이주연 이수영 많이 늘었지만 포기

SM 캐스팅 : 의외지만 성수진

YG 캐스팅 : 세 사람이 남았는데 3명 다 80점이다. 난감하다. 이수경 이주연 최나영


K팝스타2 8회 다시보기 이천원 정우성 - 릴랙스 Relax (자작랩 성인식)

멤버 : 이천원(김효빈 김일도) 정우성

정우성은 YG 와일드카드로 살아남.악기녹음부터 반주를 다시 제작함.

세 심사위원이 여성이라는 가정하에 노래를 하겠다.

저 여자 어때? 10점 만점에 0점, 가운데 여자는 어때? 늙었다. 저 여자는 대박!


이천원 정수성 심사평 - Relax


양현석 : 팀이 나오기 전에 큰 기대를 했었다. 독설도 해야죠. 뭘 착각했다. 이전에 난 여자가 있는데가 좋았던 건 본인들만의 스타일이어서다. 힙합쪽으로 갔는데 지나치다

박진영 : 원곡을 너무 버려서 다른 노래처럼 부르니까 사이사이에 귀를 잡는 느낌이 없다.

보아 : 가사 내용도 재치 재미가 있고, 두 래퍼의 배틀은 좋았는데 김효빈의 보컬이 래퍼와 안 맞게 너무 가요스럽게 불렀다. 세련된 창버이 필요했다.

박진영 : 오늘 가사가 잘 들렸는데, 글자를 많이 넣으니까 피곤해서 가사 듣기를 포기하게 만들었다. 보강할 것을 빨리 찾지 않으면 위기일 것


YG 캐스팅 : 캐스팅 포기

JYP 캐스팅 : 이천원 (김일도 이효빈)

SM 캐스팅 : 정우성 포기



K팝스타2 8회 다시보기 배터리 2% - I Need A Girl (태양 아이 니드 어 걸)

멤버 : 김세정 조윤민

배터리 심사평 - I Need A Girl

보아 :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봤다. 조윤민이 남자친구 역할을 했는데 듬직함이 있다. 음색은 잘 맞았는데 리듬감이 부족했다. 조윤민은 고음에서 몸이 너무 경직된다. 어떻게 트레이닝을 할 지 애매하다. 캐스팅 포기

양현석 : 곡 해석은 부족했지만 조금만 트레이닝 하면 좋은 가수가 될 것. YG 캐스팅하겠다.

YG 캐스팅 : 조윤민 김세정


K팝스타2 8회 다시보기 이주은 박예서 - Like a Virgin (라이크 어 버진 - 마돈다)


이주은 박예서 심사평


박진영 : 김도연에게 가장 많이 놀랐는데, 캐스팅에서는 이주은이다.

보아 : 이주은을 보며서 이렇게 노래하는 친구였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JYP YG 는 캐스팅 포기

SM 캐스팅 : 이주은

최종탈락 - 박예서


K팝스타2 8회 다시보기 앤드류최 윤주석 - I Wish (스티비 원더)

맨인블랙 컨셉, 윤주석은 신발이 작다고 (맞췄는데 날짜가 안 맞아서 아버지 구두를 신었더니 작아서...)

양현석 : 신발 벗고 해도 된다

33세 21세 띠동갑


앤드류최 윤주석 심사평 - I Wish


박진영 : 곡을 잘못 고른 것 같다. 너무 음악적이다. 본인들의 음악적인 지적인 유희, 본인끼리만 즐기고 저희는 못끌고 들어갔다. 윤주석은 초심으로 돌아가야 한다. 여유있고 편한 건 좋은데 상대방 감정을 끌고가려는 노력이 없고, 내 노래 들어보십쇼 하는 느낌이다. 절박함이 필요하다.

양현석 : 심사위원이 짜준 팀이지만 두 사람은 어울리는 팀이 아니다. 윤주석은 밝게 하는데, 앤드류 최한테 가면 진지해지는 것이다. 이 정도 한 건 잘했다고 생각한다. 음식에 비유하면 케익에는 커피인데 동치미, 피자에 김치를 먹는 느낌.


SM 캐스팅 : 앤드류 최 캐스팅하겠다.

YG 캐스팅 : 저보다는 박진영씨가 윤주석을 어떻게 바꿀지 궁금하다. 쓴소리를 많이 해서 얼마나 바꾸나 보자 하는 오기가 생긴다.

JYP 캐스팅 : 윤주석 캐스팅


K팝스타2 8회 다시보기 임경하 신지훈 - I'll Be There (잭슨파이브 Jackson5)


임경하 신지훈 심사평 - I'll Be There 아일 비 데어


보아 : 신지훈은 누구도 따라 올 수 없는 고음이 있다. 키가 높지 않나 했는데 괜한 우려였다.

양현석 : 지난 방송에서 신지훈의 식스팩을 보고 깜짝 놀랐다. 그런 여자 처음 봤다. 맨 마지막에 최고 고음파트에서 임경하는 준비하고 질렀는데 신지훈은 아무렇지도 않게 말하는 것처럼 힘 하나도 안 들이고 올라가서 놀랐다.

박진영 : 신지훈은 성의 없는 고음을 많은 친구들이 봤으면, 힘을 주는 게 아니라 울리는 위치를 바꾸는 것 뿐이라는 걸 알았으면. 고음 발성의 교과서


YG 캐스팅 : 신지훈 캐스팅

SM 캐스팅 : 임경하는 노래를 잘 하는 참가자지만 포기하겠다.

JYP 캐스팅 : 임경하 캐스팅하겠다.


K팝스타2 8회 다시보기 소울퀸 (최예근 김동옥 이진우) - Ain't No Sunshine


소울퀸 심사평 - Ain't No Sunshine


박진영 : 정말 잘 했다. 처음으로 셋이 화음을 넣을 때 소름이 쫘악 끼쳤다. 셋의 음역대가 정확하게 달라서 동시에 하니까 좋았다. 음정과 호흡이 좋았다. 김동옥이 밸런스는 좋았는데 답답, 이진우는 처음부터 정확하게 때리고 열린 소리, 최예근은 무서운 부분이 있다. 제일 처음 파트를 느끼하게 부르면서 바이브레이션 안에서 톤을 바꾸는게 스롬이 끼치고 저음 애드립에 놀랐다. 참 무섭다는 생각이 든다.

보아 : 최예근이 너무 강하지 않을까 우려한 그룹인데 발란스를 잘 맞췄다.

양현석 : 음악도 모두 까매보였다. 혼자 튀거나 하지 않고 조화롭고 좋았다.


YG 캐스팅 : 최예근

JYP 캐스팅 : 이진우는 솔로보다는 여성 소울 팀이 좋지 않을까. 우리 팀에는 소울 팀이 없다. 포기

SM 캐스팅 : 지금까지의 캐스팅한 조합에 이진우 김동옥이 들어갈 팀이 없다. 포기

YG 캐스팅 : 이진우 김동옥



http://www.youtube.com/playlist?list=PLzFH3QTPtiAbFp91nt9C4lv0-e2S1mgg-


[K팝스타2 8회 다시보기 동영상 모음] 방송순서대로. 파란 글씨를 누르면 개별보기로 이동합니다.

1. 쓰리지 (손유지 유효진 김민정) 컴백홈 Come Back Home 동영상, 심사평

4. 조윤민 김세정 I Need A Girl (심사평은 이 글 아래에)
5. 이주은 박예서 Like A Virgin (심사평은 이 글 아래에)

8. 소울퀸 (이진우 김동옥 최예근) Ain't No Sunshine 동영상, 심사평



방송된 노래중에서 좋은 평을 받은 곡은 멜론 벅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등의 음악사이트에서 유료로 mp3 음원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음 방송 많이 기대해주세요. 1월13일 오후4시50분


  다른 오디션 참가자 노래 더 들어보세요. 

추천손가락  꼬~옥 눌러주세요.   


보이스키즈 1회 다시보기 동영상 이우진 윤시영 김초은 김도연 정은우 (Voice Kids 1월4일 방송)

위대한 탄생3 12회 다시보기 합격자 심사평 - 성현주, 신미애, 이형은 성대결절 (위탄3 1월4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