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훈 YG. 임경하 신지훈 I'll Be There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8회 (케이팝스타2 1월6일)


임경하 신지훈 I'll Be There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8회 (케이팝스타2 1월6일)입니다.


임경하 신지훈 I'll Be There (잭슨파이브 Jackson5)


관련글 - K팝스타 시즌2 회차별 동영상 전체 보기


임경하 신지훈 I'll Be There 동영상, 심사평


신지훈 : 스케이트 할 때도 뭐든지 혼자 하는데 같이 하니까 긴장되고, 처음보는 사람이라 걱정된다.



 임경하 신지훈 I'll Be There 
동영상 보기 

임경하 신지훈 I'll Be There 사평 심사평 


보아 : 신지훈은 누구도 따라 올 수 없는 고음이 있다. 처음 시작할 때 키가 높지 않나 했는데 괜한 우려였다.

양현석 : 지난 방송에서 신지훈의 식스팩을 보고 깜짝 놀랐다. 복근 있는 여자 처음 봤다.  마지막에 최고 고음파트에서 임경하는 준비하고 질렀는데 신지훈은 아무렇지도 않게 말하는 것처럼 힘 하나도 안 들이고 올라가서 놀랐다.

박진영 : 신지훈이 성의 없는 고음 내는 걸 방송 보는  많은 친구들이 봤으면, 고음을 낼 때 힘을 주는 게 아니라 울리는 위치를 바꾸는 것 뿐이라는 걸 알았으면. 고음 발성의 교과서다


YG 캐스팅 : 마음놓고 고음을 올리면 어디까지 올릴까 궁금하다. 신지훈 캐스팅

SM 캐스팅 : 임경하는 노래를 잘 하는 참가자지만 포기하겠다.

JYP 캐스팅 : 많이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늘고 있는 점이 있다. 임경하 캐스팅하겠다.


양현석 : 신지훈은 자기가 얼마나 값어치 있는 보석인지 모르는 느낌이다.




임경하 신지훈 I'll Be There 동영상, 심사평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