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주석 앤드류최 I Wish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8회 (케이팝스타2 1월6일)


윤주석 앤드류최 I Wish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8회 (케이팝스타2 1월6일)입니다.


앤드류최 윤주석 - I Wish (스티비 원더)


관련글 - K팝스타 시즌2 회차별 동영상 전체 보기


윤주석 앤드류최 I Wish 동영상, 심사평


앤드류최와 윤주석이 검은 양복을 입고 맨인블랙 컨셉으로 등장, 윤주석은 멋지게 보이려고 구두를 맞췄는데 날짜에 안맞아서 아버지 신발을 신었더니 발이 아프다고 절룩.


앤드류 최 (나이 33세), 윤주석 (나이 21세) 띠동갑 그룹. 성향이 다른 참가자가 묶인 팀


윤주석 앤드류최 - I Wish 동영상 보기




관련글 - 보이스키즈 1회 다시보기 동영상 이우진 윤시영 김초은 김도연 정은우 (Voice Kids 1월4일 방송)

관련글 - 위대한 탄생3 12회 다시보기 합격자 심사평 - 성현주, 신미애, 이형은 성대결절 (위탄3 1월4일)


윤주석 앤드류최 I Wish 심사평 


박진영 : 곡을 잘못 고른 게 아닌가. 너무 음악적이다. 본인들의 음악적인, 지적인 유희 같다. 본인끼리만 즐기고 듣는 사람은 못끌고 들어갔다. 윤주석은 초심으로 돌아가야 할 것 같다. 여유있고 편한 건 좋은데 상대방 감정을 끌고가려는 노력이 없고, 내 노래 들어보십쇼 하는 느낌이다. 절박함이 필요하다.


양현석 : 심사위원이 짜준 팀이지만 두 사람은 어울리는 팀이 아닌 것 같다. 윤주석이 앤드류 최한테 가면 진지해지는 것이다. 이 정도 한 건 잘했다고 생각한다. 음식에 비유하면 케익에는 커피인데 동치미를 마시고, 피자에 김치를 먹는 느낌이다. 그래도 잘 맞는다.


박진영 : 앤드류최는 섬세한데 소리울림이 가늘고, 윤주석은 소리울림은 좋은데 디테일이 떨어진다.


윤주석 앤드류최 I Wish 심사 결과

SM 캐스팅 : 두 사람 다 탐나지만 제 도움이 더 필요할 것 같은 사람. 앤드류 최 캐스팅하겠다.

YG 캐스팅 : 윤주석이 안 맞는 앤드류최와 만나서 웃기려고 하는 모습이 좋았다. 저보다는 박진영씨가 윤주석을 어떻게 바꿀지 궁금하다. 오늘 쓴소리를 많이 해서 어떻게 바꾸나 보자 하는 오기가 생긴다. 포기

JYP 캐스팅 : 제가 항상 술취한 아저씨처럼 해야 한다고 했는데 너무 취했지만 좀 깨면 된다. 앤드류최는 좀 퍼져야 하고, 윤주석은 좀 진지해져야. 윤주석 캐스팅


윤주석 앤드류최 I Wish 동영상, 심사평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