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진 SM, 샤인즈 Wings 윙즈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8회 (케이팝스타2 1월6일)


성수진 SM, 샤인즈 Wings 윙즈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8회 (케이팝스타2 1월6일)입니다.


샤인즈 - 윙즈 Wings 리틀믹스 (영국 엑스팩트 시즌8 우승자 Little Mix 데뷔곡)


관련글 - K팝스타 시즌2 회차별 동영상 전체 보기



멤버 : 성수진 최나영 이주연 이수경


성수진은 박진영만 보면 긴장되서 가장 먼 곳에 위치 (오른쪽 끝), 4명 모두 박진영에게 혹평을 들은 경험이 있음. 넷 다 YG 희망


지난 시즌에서 성수진이 리더쉽 문제가 있어서 이번에는 나서지 않으려고 한다면서 리더가 없다고 함. 동생들은 성수진 리더쉽 문제가 나오지 않도록 단합해서 잘 따를 것이라고 의기투합함.


샤인즈 Wings 동영상 보기



관련글 - 신지훈 YG. 임경하 신지훈 - I'll Be There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8회 (케이팝스타2 1월6일)

관련글 - 보이스키즈 1회 다시보기 동영상 이우진 윤시영 김초은 김도연 정은우 (Voice Kids 1월4일 방송)

관련글 - 위대한 탄생3 12회 다시보기 합격자 심사평 - 성현주, 신미애, 이형은 성대결절 (위탄3 1월4일)


샤인즈 (최나영 이주연 이수경 성수진) 심사평 - Wings 윙즈


박진영 : 성수진의 리더쉽이 돋보였다. 잘 짰다. 성수진의 안 좋은 습관이 가장 안보였던 무대다. 최나영 이수경 이주연 3명은 실력이 많이 늘었다.

양현석 : 성수진은 Season1 때 칭찬을 많이 했는데 오늘은 이수경과 이주연이 눈에 들어왔다.

보아 : 안무하면서 성수진이 쑥스러웠나본데 좀더 자신감을 갖고 해도 된다.

양현석 : 팀은 잘 했지만 팀 경쟁력보다는 1명씩 가는 게 낫다.


JYP 캐스팅 : 최나영 이주연 이수영 많이 늘었지만 포기하겠다


SM 캐스팅 : 의외지만 성수진을 캐스팅하겠다. 무대를 보면서 이렇게 고치면 좋을 것 같은데 왜 못고치나 하는 생각이 드는 사람이 있다. 제 컬러랑 얼마나 맞을지 모르겠지만 가까이서 보고 싶었다. 이 친구 이제는 무슨 말을 해도 귀에 들리겠구나, 여자의 관점에서 더 많이 해줄 수 있겠다고 생각. 박진영에게 칭찬받게 하겠다.


YG 캐스팅 : 세 사람이 남았는데 3명 다 80점이다. 난감하다. 공평하게 하려면 3명 다 포기해야 하는데............ 큰 맘 먹고 이수경 이주연 최나영 다 캐스팅하겠다.


캐스팅오디션 결과 : 성수진 SM, 최나영 이수경 이주연 YG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