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이천원 성인식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8회 (케이팝스타2 1월6일)


정우성 이천원 성인식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8회 (케이팝스타2 1월6일)입니다.


정우성 이천원 성인식 동영상 Relax (자작랩. 원곡 성인식 - 박지윤)


관련글 - K팝스타 시즌2 회차별 동영상 전체 보기


정우성 이천원 성인식 동영상


멤버 : 이천원(김효빈 김일도) 정우성


정우성은 YG 와일드카드로 살아남.


이 팀은 악기녹음부터 반주를 다시 제작했다고 함. 세 심사위원이 여성이라는 가정하에 노래를 하겠다. 분위기에 맞춰주세요.

저 여자 어때? 10점 만점에 0점, 가운데 여자는 어때? 늙었다. 저 여자는 어때? 대박!


정우성 이천원 성인식 동영상 보기




관련글 - 이천원 난 여자가 있는데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2회 (케이팝스타2 11월25일)

관련글 - 이천원 Because of You 동영상 보기 심사평 - K팝스타2 4회 (케이팝스타2 12월9일)


정우성 이천원 성인식 심사평 


양현석 : 이천원은 대중적이고, 정우성은 언더에서 실력자라 이 팀이 나오기 전에 큰 기대를 했다. 독설도 해야죠. 뭘 착각했다. 이천원이 전에 했던 난 여자가 있는데가 좋았던 건 본인들만의 스타일이어서다. 오늘은 힙합쪽으로 갔는데 지나치다


박진영 : 난 여자가 있을 때는 편곡을 해도 원래 멜로디가 살아있어서 귀를 잡아줬는데, 이번에는 원곡을 너무 버려서 다른 노래처럼 부르니까 사이사이에 귀를 잡는 느낌이 없다.


보아 : 가사 내용도 재치있고 재미가 있다. 김일도 정우성 두 래퍼가 주고 받는 식의 배틀은 좋았는데 김효빈의 보컬이 래퍼와 안 맞게 너무 가요스럽게 불렀다. 세련된 창법이 필요했다.


박진영 : 오늘 가사가 잘 들렸는데, 글자를 많이 넣으니까 따라가다가 피곤해서 가사 듣기를 포기하게 만들었다. 보강할 것을 빨리 찾지 않으면 위기일 것이다.


YG :: 캐스팅 포기하겠다

JYP  : 이천원 (김일도 이효빈) 캐스팅하겠다

SM  : 정우성 캐스팅 포기하겠다

YG  : 지난 번에는 원곡보다 좋아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 실망이 크다. 냉정하게 평가하면 오늘은 기대 이하였다. 캐스팅 포기

JYP  : 한 번 더 무대를 보고 싶다. 이천원 (김일도 이효빈) 캐스팅

SM  : 뒤에 나올 참가자 하고 붙여볼까 했는데... 정우성 포기


최종탈락 - 정우성


정우성 이천원 성인식 동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