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지 (손유지 유효진 김민정) 컴백홈 Come Back Home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8회 (케이팝스타2 1월6일)


쓰리지 (손유지 유효진 김민정) 컴백홈 Come Back Home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8회 (케이팝스타2 1월6일)입니다.


쓰리지 Three G - 컴백 홈 (서태지와 아이들 Come Back Home)


관련글 - K팝스타 시즌2 회차별 동영상 전체 보기


쓰리지 컴백 홈 


원 걸, 투 걸, 쓰리 걸 해서 Three G. 댄스신동 3명. 평균 나이 13세 팀. 손유지 유효진 김민정


중간에 원곡에 없는 댄스 브레이크를 넣음.


쓰리지 컴백 홈 손유지 유효진 김민정 - Come Back Home 동영상 보기



관련글 - 댄스신동 김민정 11살 Don't Cry 동영상 심사평 K팝스타2 1회 (케이팝스타2 11월18일)

관련글 - 댄스 김민정 춤 Rolling In The Deep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5회 (케이팝스타2 12월16일 방송

관련글- 보이스키즈 1회 다시보기 동영상 이우진 윤시영 김초은 김도연 정은우 (Voice Kids 1월4일 방송)


쓰리지 컴백 홈 심사평 Come Back Home


양현석 : 서태지와 아이들 노래를 했네요. 냉정하게 평가해야 하는데... 김민정이 서태지보다 춤을 훨씬 잘 춘다. 어런 친구들이 저 그루브를 어떻게 할 수 있지 하고 놀랐다. 김민정은 보아와 너무 비슷하다.


보아 : 김민정을 배려한 선곡이라고 했는데 냉정하게 봤을 때 김민정보다 손유지 유효진가 더 잘했다. 전에는 치어리더 같은 모습이 있었다면 이번엔 리듬을 타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김민정은 이제 프리스타일조 좋지만 정확하게 동작하는 걸 익혀야 한다.


박진영 : 유효진은 동작이 크고 파워풀한게 좋은데 강하게만 하다보니 느낌이 안 난다. 손유지는 이 춤이 가장 안 어울렸는데도 센스가 좋아서 비슷하게 맞추는 게 놀랐다. 표정 하나로 잘 하는 것처럼 느끼게 한다. 손유지의 센스, 김민정의 힙합 그루브, 유효진의 파워


JYP : 손유지 캐스팅

SM : 김민정

보아 : 한 명은 부담이 되고 한 명은 자신이 있다. 한 명은 무조건 잘 될 것 같고, 한 명은 모 아니면 도다. 그 험난한 길을 갈 것인가, 안전하게 갈 것인가의 기로다. 저 춤 신동(김민정)이 부담된다.

YG : 캐스팅 포기 유효진

SM 보아 : 유효진 늘 것 같다, 잘 가르쳐주면. 조합을 만들어보고 싶었기 때문에 캐스팅하겠다


캐스팅 결과 : 손유지 JYP, 김민정 유효진 SM


쓰리지 컴백 홈 


쓰리지 컴백 홈 : 일사불란한 댄스실력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