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4 탈락 보이스키즈 정은우 브라운시티 Brown City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1회 1월4일)


슈스케4 탈락 보이스키즈 정은우 Brown City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1회 1월4일)입니다.


정은우 - Brown City (원곡 브라운아이드소울)


관련글 - 보이스키즈 1회 전체 다시보기 동영상 이우진 윤시영 김초은 김도연 정은우 (Voice Kids 1월4일 방송)



보이스키즈 정은우 Brown City 


슈퍼스타K4 참가 당시 싸이 심사위원이 굉장히 놀랐다고, 이번에 참가한 어린 참가자 중에 가장 뛰어나다고 칭찬함. 라이벌미션에서 손에 가사를 써놓고 보다가 탈락함.


정은우 : 이렇게 가사를 보고 떨어질 애가 아니라 더 잘하는 애였구나 하고 기억되고 싶다.


보이스키즈 정은우 Brown City 동영상 보기 : 출처 유튜브 엠넷 보이스키즈 Mnet The Voice Kids




관련글 - 앞니빠진 천사 김도연 Think of Me 싱크 오브 미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1회 1월4일)

관련글 - 모태애교 보이스키즈 김초은 아름다운 밤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1회 1월4일)

관련글 - K팝스타2 8회 다시보기 심사평 신지훈 I'll Be There, 소울퀸 Ain't No Sunshine(케이팝스타2 1월6일)


정은우 Brown City 심사평 


코치선택 : 윤상 양요섭 서인영 거의 동시에 올턴


서인영 : 세 분 다 돌 줄 예상했나요?

정은우 : 오, 주여~

양요섭 : 슈스케에서 친구들이랑 같이 나오지 않았었어요? 그 때 되게 잘 한다고 생각하고 기억하고 있었다.

윤상 : 어떤 모습으로 노래하고 있을지 궁금해서 일찍 돌았다.

서인영 : 몸짓도 좋고 몸매도 모델 같다. 심지어 옷도 맘에 든다.

윤상 : (서인영 코치에게) 이건 뭐지?

양요섭 : 벌써 시작인가요?

서인영 : 예쁜 사람을 보면 칭찬해주고 싶어서. 하지만 난 노래에 반했다

윤상 : 남들이 쉽게 소화할 수 없는 걸 소화했다는 데 큰 점수를 주고 싶다.

양요섭 : 정은우의 기억에 남고 싶은 윤상 선배님이고 은우 양이 기억에 나는 양요섭입니다. 춤도 가르쳐주겠다. 전부터 지켜보고 있었다. 비스트 친구들하고도 잘 한다고 얘기했었다. 정말이예요.


정은우 선택 - 양요섭 코치


서인영 : (양요섭에게) 슈퍼스타K 즐겨 보시나봐요.

양요섭 : 솔로 데뷔 전에 푹 쉬어서 티브이를 많이 봤다. 본방 보고 재방 보고.

서인영 : 아니 비스트가 보고 있다는데 어떻게 안 흔들리냐구요.

윤상 : 흔들리지

양요섭 : (승리의 웃음) 허 허 허


보이스키즈 정은우 Brown City 동영상 

세 코치가 올턴한 것을 보고 좋아하는 보이스키즈 정은우 Brown City 동영상 


보이스키즈 정은우 Brown City 동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