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트로트 신동 보이스키즈 배근우 황진이 동영상, 심사평 (보키 보이스코리아 키즈 2회 1월11일)


진주 트로트 신동 보이스키즈 배근우 황진이 동영상, 심사평 (보키 보이스코리아 키즈 2회 1월11일)입니다.


보이스키즈 배근우 황진이 동영상 (박상철)


관련글 - 보이스키즈 회차별 전체 다시보기, 심사평, 동영상



보이스키즈 배근우 황진이 동영상


배근우 : 나이 7살. 경남 진주 트로트 신동. 국민손자


전국 노래자랑 예선에 나갔다가 떨어졌는데 참가상으로 CD를 줘서 하루도 빠짐없이 들었더니 트로트를 너무 잘 하게 되었어요. 트로트의 매력은 바이브레이션이라고 생각해요.


할머니들이 잘 한다고 5천원, 만원 주세요. 저보다 힘들게 사시는데. 가수가 되고 싶어요. 노래부르는 것과 춤추는 게 너무 좋아요.


오디션 끝나고 초등학생이 되면 공부하겠다고 엄마하고 약속해서 이게 유아기의 마지막 오디션이예요. 해볼 수 있는데 까지 해볼 거예요.


보이스키즈 배근우 황진이 동영상 보기 : 출처 유튜브 엠넷 보이스키즈 Mnet The Voice Kids 엠보키 채널



관련글 - K팝스타2 8회 다시보기 심사평 신지훈 I'll Be There, 소울퀸 Ain't No Sunshine(케이팝스타2 1월6일)

관련글 - 마성의 미소 이은성 물고기자리 동영상, 심사평 (보키 보이스코리아 키즈 2회 1월11일)


보이스키즈 배근우 황진이 심사평 


코치 노턴. 탈락


양요섭 : 의상은 어디서 났어요


배근우 : 샀어요


윤상 : 자세도 너무 안정됐고 멋있고 표정도 안 떨고 너무 잘 했는데 트로트 아닌 것도 잘 할 수 있을까 해서 안 돌았어요.


배근우 : 트로트가 전문이라서...


윤상 : 개성있고 멋있다.


(스튜디오를 나가서)

전형무 : 이번에 떨어지면 안하기로 엄마랑 약속했다면서요?

배근우 : 서울대학교 가서 나중에 슈퍼스타K에 나가기로 했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