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반대 보이스키즈 박은총 누구 없소 동영상, 심사평 (보키 보이스코리아 키즈 2회 1월11일)


엄마 반대 보이스키즈 박은총 누구 없소 동영상, 심사평 (보키 보이스코리아 키즈 2회 1월11일)입니다.


박은총 - 누구없소 (한영애)


관련글 - 보이스키즈 회차별 전체 다시보기, 심사평, 동영상



박은총 누구 없소


박은총 : 나이 16세. 중학교 3학년. 고향 경북 대구


간단한 가요제 같은 데 많이 나갔는데 대상 한 번 탔다. 상금도 약간 받고. 살려고 노래한다. 한 번도 노래 없는 저를 생각해 본 적이 없다. 제가 살아가는 방법이다.


언니도 노래를 잘 하는데 성대결절이 와서 진로를 바꿔야 했다. 저도 그럴까봐. 엄마가 인정 안해주면 슬프잖아요. 엄마가 진짜 미웠다. 왜 나를 이해를 못해주나. 너무 미웠는데 엄마에게 더 많이 상처를 준 것 같아서 미안하다.


보이스코리아 우승 손승연 : 나도 인정받고 싶어서 여기저기 많이 다녔다. 지금은 적극적으로 도와주신다


박은총 누구 없소 동영상 보기




관련글 - 코리아갓탤런트 보이스키즈 이건 파라독스 Paradox 동영상, 심사평 (보키 보이스코리아 키즈 2회 1월11일)

관련글 - 진주 트로트 신동 보이스키즈 배근우 황진이 동영상, 심사평 (보키 보이스코리아 키즈 2회 1월11일)


박은총 누구 없소 심사평


서인영 양요섭 턴


양요섭 : 노래를 잘해요. 잘 하고 부를 줄 안다. 그냥 이라는 단어가 나올 때는 다른 목소리로 불러주고, 고음과 저음에서 또 다른 목소리. 너무 멋있다


서인영 : 처음에 들었을 때 이 목소리로 계속 가면 지루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조금 조금씩 목소리를 바꿔주는 것이 다른 노래에서도 보여줄 것 같다. 일단 성량이 마음에 든다. 딱 제 스타일이다.


박은총 : 제가 기본기가 부족하다


서인영 : 연습하면 된다. 저는 발라드 댄스도 하니까 저처럼 춤을 출 필요는 없지만 중간은 적절하게 도와 줄 수 있다.


양요섭 : 기본기만 6년을 했다. 연습생 생활하면서. 기본기에 대해서 많이 알고 있고 기본기를 가르쳐 줄 선생님도 많이 있다.


박은총 선택 : 서인영 코치님


엄마 : 노래하는 거 반대 안 할게.


서인영 : 오늘 꿈을 잘 꿨나?


양요섭 : 우승 후보가 누나 팀에 많이 갔다


윤상 : 그건 모르는 거죠


박은총 누구 없소 : 언니가 성대결절 때문에 진로를 바꿨다


박은총 누구 없소 동영상 

  다른 오디션 참가자 노래 더 들어보세요. 


위대한 탄생3 13회 다시보기 심사평 박수진 양성애 여일밴드 생방송 진출 (위탄3 13회 1월11일)

K팝스타2 8회 다시보기 심사평 신지훈 I'll Be There, 소울퀸 Ain't No Sunshine(케이팝스타2 1월6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