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선수 신지훈 너에게로 또다시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9회 (케이팝스타2 1월13일)


피겨선수 신지훈 너에게로 또다시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9회 (케이팝스타2 1월13일)입니다.


신지훈 너에게로 또 다시 (원곡 가수 변진섭)



신지훈 너에게로 또다시


YG에서 트레이닝한 참가자.


양현석 : 기럭지의 발란스가 탁월하다. 우리 나라 사람 같지 않다. 요즘 노래를 아는 게 없고 아버지 어머니가 듣는 음악을 따라 들었다고. 7080 발라드를 좋아한다고 함.


너에게로 또다시(변진섭), 진달래꽃(마야), 어쩌다 마주친 그대(송골매)를 준비해옴. 엄마 아빠랑 7080 콘서트 즐겨보고, 인기가요는 흥미가 없어 안 본다고 함.


캐스팅오디션 파이널 당일 양현석의 안무로 의자에 앉아서 시작함. 



 신지훈 너에게로 또 다시 동영상 보기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pcf-S2l8I-0


신지훈 심사평 - 너에게로 또 다시


어색한 동작에 심사위원 모두 폭소


박진영 : 소화할 수 없는 안무를 시킨 양현석이 혼나야 한다. 거의 힙합이 되니까. 발라드에서는 박자 맞춰 걷기도 힘들다. 동작이 심리적 부담이 되었을 것.


양현석 : 미안해요. 너무 어려서 지시사항을 정확하게 지키려고 하다보니... YG 트레이닝이 잘못 됐다.


신지훈 : 죄송합니다.


캐스팅 결과 :


박진영 : Ben을 부른 영상을 7번 봤다. JYP에 와서 안무 없이 노래하자.


양현석 : 아니 피겨스케이팅을 하는데 춤을 왜 못하지


박진영 : 춤 시켰을 때 기억 안 나? (처음에 춤을 보고 양현석이 어디 가서 춤은 추지 말라고 한 적 있음)


보아 : 덩실덩실 춤 재연


신지훈 너에게로 또다시



피겨선수 신지훈 너에게로 또다시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9회 (케이팝스타2 1월13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