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2 10회 다시보기 동영상 심사평 - 악동뮤지션 못나니, 성수진 너뿐이야, 최예근 Fire (1월20일)


K팝스타2 10회 다시보기 동영상 심사평 - 악동뮤지션 못나니, 성수진 너뿐이야, 최예근 Fire (1월20일)입니다.


SBS Kpop스타2 (K Popstar 2 epi.10) 다시보기 무료 - 다음뮤직 핫클립 바로가기


K팝스타2 10회 다시보기 YG표 걸그룹 이수경 김세정 니콜커리 - Come On Over

니콜 커리는 마이크 높이가 맞지 않아도 당황하지 않고 무대에서 임기응변으로 대처함

이수경 김세정 니콜 커리 심사평 - 컴 온 오버

박진영 : 세 분이 자세가 다르다. 니콜과 다른 두 사람이 서 있는 것도 다르다. 니콜은 한국에서 볼 수 없는 끼를 갖고 있지만 외국에서는 흔하다

보아 : 니콜 커리의 에너지가 과할 수도 있는데 따라 하자니 어렵고 안 하자니 분위기를 못 따라갈 것 같고, 분위기에 맞추려는 어려움이 느껴진다.

양현석 : 본인들이 할 수 있는 최선을 잘 했다. 이정도 한 것도 대단하다. 마이크 높이에 맞추려는 니콜 커리의 재치를 정말 높게 평가한다. 이수경 김세정도 못한 거 아니다.

JYP 캐스팅 포기, SM 포기

YG 캐스팅 : 캐스팅 오디션이 안 좋은 시스템이다. 사무실에 와서 정이 들었는데 냉정하게 심사해야 하는데 어렵다. 저는 3명 다 좋다. 하지만 다음 라운드의 경쟁력을 위해 프로페셔널한 친구를 모시고 싶다.

심사 결과 : YG 니콜 커리 캐스팅 (배경음악 라디오 헤드 곡)



K팝스타2 10회 다시보기 김도연 - Run To You (이미쉘이 불렀던 곡)

JYP 트레이닝 받음.

멋진 의상으로 변신했는데 걸음이 어정쩡. 오늘 하이힐을 처음 신어봤다고.

김도연 심사평

양현석 : 중저음도 좋고 고음도 좋다

보아 : 복식호흡 트레이닝 받았나요? 소리가 무거워진 건 있는데 몸에 배지 않아서 무거운 소리만 나다보니 처지는 느낌이 든다. 체득한다면 다양한 노래를 할 수 있을 것

양현석 : 조금 더 편안하게 자기에게 도취되어 노래했으면

보아 : 자유분방한 놀 수 있는 무언가를 심어주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SM 김도연 캐스팅


K팝스타2 10회 다시보기 방예담 - Isn't She Lovely (Stevie Wonder원곡)

땡땡이 바지. JYP 트레이닝 받음.

박진영 : 처음 하모니카 불 때 스티비 원더 같았다. 스티비 원더의 하모니카는 누가 들어도 스티비 원더 하모니카다. 그런데 방예담이 스티비 원더같이 하모니카를 분다. 그 후 스티비 원더 노래 부르는 걸 듣고 싶었는데 드디어 오늘 부른다.

방예담 심사평 - 이즌 쉬 러브리

보아 : 목 아파요? 물 안마시고 왔어요? 목상태가 안좋은 것 같다. 들으면 행복해진다. 하모니카도 좋고. 다른 연주자와 연주했을 때 원래 실력만큼 안 나온다.

양현석 : 아버지와 사인하면서 사인을 맞추어 왔었는데 11살 방예담에는 힘들다. 하모니카는 기가 막히다

방예담 : 하모니카 라인과 멜로디 라인을 바꿨는데 누가 가르쳐줬어요? 피카소 그림을 누가 덧칠한다든가. 거장의 노래에... 좋았다.

SM 캐스팅 : 방예담을 제가 모셔가면 우선 저 머리 스타일을 바꿔주고 싶다. 머리 자르고 싶은 생각은?

방예담 : 아니요

보아 : 아티스트네. 확고하네

SM 방예담 캐스팅


K팝스타2 10회 다시보기 성수진 - 너뿐이야 (박진영 원곡)

SM 트레이닝 받음. 박진영 노래가 어울릴 것 같다는 보아의 추천으로 연습. 미디움 템포를 잘 안해봐서 어려워함. 성대결절이 와서 병원에 갔다 왔다. 원곡자 앞에서 불러야 한다는 부담감이 있다.

보아 : 수진아 예쁘다. 넌 여자다. 여자로 만들어주고 싶다 (지난 방송에서)

박진영 : 목이 분명히 안 좋은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혀 올드하게 들리지 않았다. 좋은 조합이었네요.

보아 : 느끼셨어요? 너뿐이야를 계속 진영 오빠만 보고 부르는 거. 목표가 박진영씨 꼬시는 거였다. 오늘. 아무도 이상하게 안보고 예뻤다. 여자 같았다. 자신을 가두려고 하지 마라. 잘해줘서 고맙다

양현석 : 오늘 SM 트레이닝 받은 참가자들이 눈부신 발전을 했다. 이수만 사장님, 보아씨를 부사장으로. 프로듀싱을 맡겨야 한다. 과대평가하는 게 아니라 성수진을 계속 봐왔는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성수진도 놀랍지만 보아도 놀랍다.

YG캐스팅 : 겁이 난다. JYP도 SM도 한 번 갔으니까 YG로 오는 게 맞지만 부담이 된다. 성수진 YG 캐스팅.

박진영 : SM 백전백승인데. 전원 캐스팅 됐어?


K팝스타2 10회 다시보기 (김동옥 이진우 이주연 최나영) 슈퍼걸스 - Stand Up For Love (스탠드 업 포 러브)

양현석 : 4명이 90점씩은 하는데 케이팝에서 원하는 건 90점이 아니야. (트레이닝 중)

박진영 : 그룹 미션이 좋은 점은 내가 못하는 걸 옆에서 메꿔주는 것. 나쁜 점은 한 명이 무너지면 다 무너진다. 이주연 김동옥이 시작할 때까지는 정말 좋았는데 넷이 화음이 호흡이 안 맞고 음정이 불안해서 감동을 못 밮았다.

양현석 : 잘 했다. 연습 때보다. 가장 큰 문제는 큰 장점이 없다. 못한 것도 없고 아주 뛰어난 것도 없다. 장단점을 지적하기가 어렵다.

JYP 캐스팅 : 한 장 남은 캐스팅 카드를 쓸 수는 없다. 포기

SM 캐스팅 : 한번 더 뽑고 싶은 참가자는 있지만 1장 밖에 안 남아서 포기

YG 캐스팅 : 충분히 가능성을 엿볼 수 있는 시간이었지만 포기.

캐스팅 결과 : 슈퍼걸스 전원탈락


K팝스타2 10회 다시보기 이천원 - 나와 같다면 (김장훈 원곡. 1998년)

JYP 트레이닝. 오늘은 좀 슬퍼야 되는 이천원의 랩하는 김일도, 노래하는 이효빈입니다.

이천원 심사평

보아 : 너무 어렵네요. JYP 가서 많이 혼났어요? 주눅이 들어있지? 슬픔을 느끼는 거랑 자신이 없는 거랑은 틀리다.

양현석 : 분위기 잡고 인사한 것 까진 좋았는데 얼굴 표정만 분위기를 잡고 랩이나 노래는 빠른 곡의 감성과 같아서 느린 노래보다 빨리 간다. 음악에 맞게 소프트하게 읖조리듯 말하듯이 했으면 좋았을 것. 저는 개인적으로 다행이예요. JYP도 못해서

박진영 : 느끼는 것과 느끼는 척하는 건 다르다. 노래하는 도중에 눈물이 날 것 같은 감정. 울컥해서 눈물이 날 때까지 진심으로 느꼈나. 그께 문제다.

SM 캐스팅 : 이 친구들한테 여성적인 감성으로 조언해주는 조언자가 필요해주지 않을까 한다. 어려운 분들이지만 잘 해봅시다. 이천원 SM 캐스팅

이천원 : 오디션이 이렇게 힘든지, 피말리는 건지 몰랐어요.



K팝스타2 10회 다시보기 (이찬혁 이수현) 악동뮤지션 - 못나니 (악동뮤지션 자작곡)

자작곡 Give Love 기브 러브 연습때 부름.

YG의 다크호스. 확 달라진 의상. 오빠는 40분 안에 작곡을 해놓고 저에게 들려줘요. 그래놓고 까먹어서 제가 기억을 해요. YG에서 인형처럼 꾸며주셨다.


악동뮤지션 심사평

양현석 : 아~ 오늘 YG가 기가 안좋다. 억울해요. 저는. 못나니라는 동영상을 본 네티즌이 많다. 기대했던 신나는 분위기가 반에 반도 안 나왔다. 눈치를 보면서 하니까. 오늘 술 한잔 해야겠다.

박진영 : 제가 살께요.

보아 : 오늘 YG 굴욕이다.

박진영 : 곡에 대한 자신이 없다. 앞의 두 곡보다 별로다.

보아 : 계속 그런 곡을 내놔야한다는 부담감이 컸다. 저는 좋았다.


SM 캐스팅 순서

양현석 : SM에서 캐스팅 하지 마라. 다시 만들어와야겠다.

YG 캐스팅 : 다음에 깜짤 놀랄만한 무대를 준비하자. 악동뮤지션 YG 캐스팅



[캐스팅 오디션 파이널 종료]

탈락자들이 다시 무대로 올라옴. 추가 캐스팅


먼저 YG에 캐스팅 되었던 손유지 전민주에 송하예 박소연 이미림을 더해서 5명이 K팝스타표 걸그룹이 됨.

SM : 송하예 보낸 대신 이진우 추가캐스팅

JYP : 박소연 대신 김동옥 이주연과 듀엣으로 추가 캐스팅



K팝스타2 톱18 확정. 다음 라운드는 배틀 오디션에서 생방송에 나갈 톱10 뽑을 예정


캐스팅 오디션 파이널 결과 K팝스타 톱18 명단

SM : 김도연 라쿤보이즈 최희태 이천원 방예담 이진우

YG : 악동뮤지션 걸그룹5명 윤주석 성수진 니콜커리 김태연

JYP : 최예근 앤드류최 김민정 신지훈 김동옥&이주연 이주은


방송된 노래중에서 좋은 평을 받은 곡은 멜론 벅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등의 음악사이트에서 유료로 mp3 음원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음 방송 많이 기대해주세요. 1월27일 오후4시50분




http://www.youtube.com/playlist?list=PLzFH3QTPtiAaMpIV58GOcWT2VohXIEOAQ


[K팝스타2 10회 동영상 재생목록] 심사평은 아래쪽에

1. SOS (이수경 / 김세정 / Nicole Curry (니콜) ) [Come On Over]

2. 방예담 (Bang Yedam) [Isn`t She Lovely]

3. 성수진 (Seong Sujin) [너뿐이야 (You're the one)]

4. 슈퍼걸스 [Stand up for Love]

5. 이천원 (Two-Thousand WON) [나와 같다면]

6. 악동뮤지션(Akdong Musician) [Give love (사랑을 주세요)]

7. 악동뮤지션(Akdong Musician) [못나니 (ugly)]

8. 최예근 (Choi Yegeun) [Fire] 


  다른 오디션 참가자 노래 더 들어보세요. 


보이스키즈 김민경 김규아 이우진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3회 1월18일)

보이스키즈 3회 다시보기 동영상 정사강 황지현 정은우 - 비 마이 베이비 Be My Baby (보이스코리아 키즈1월18일 방송)

위대한 탄생3 14회 다시보기 심사평 우수 정진철 Change The World 톱12 톱16 (위탄3 1월18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