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키즈 4회 다시보기 동영상 심사평 이은성 눈의꽃, 김초은 나혼자, 김명주 미싱유 (보이스코리아 키즈 1월25일 방송)


엠넷 보이스키즈 4회 다시보기 동영상 심사평 이은성 눈의꽃, 노윤화 가슴시린 이야기, 김초은 나혼자, 김명주 미싱유 (보이스코리아 키즈 1월25일 방송)입니다.


지난 보이스키즈 방송 동영상 다시보기


사평은 아래쪽에




[재생목록] 파란 글씨를 누르면 개별 동영상, 심사평 보기로 이동합니다. 

1. 황은정 김정호 노윤화 - 가슴 시린 이야기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4회 1월25일)

2. 박예음 전아현 이은성 눈의 꽃 동영상, 심사평 (엠보키 보이스코리아 키즈 4회 1월25일)

3. 윤시영 전혜성 김명주 - Missing You 미싱 유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4회 1월25일)

[유튜브에 없는 동영상 보기]

이수민 천재인 노효린 원하고 원망하죠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4회 1월25일)

유나 동생 보이스키즈 서유리 합격. 윤종민 송연주 서유리 좋은 사람 동영상, 심사평


이번 주 방송은 지난 주에 이어 트리오 배틀라운드 2번째 시간입니다.

코치당 구성된 9명의 팀원중에서 3명씩 묶어서 미션곡을 부르고 1명이 합격하고 2명이 탈락하는 방식입니다.


[트리오 배틀라운드 진출자 명단]

윤상 팀 : 천재인 이은성 박예음 노효린 윤종민 서유리 이수민 송연주 전아현

서인영 팀 : 이우진 김초은 김민영 이건 박은총 강화주 허성주 김규아 유선경

양요섭 팀 : 정은우 정사강  황지현 노윤화 윤시영 황은정 김명주 전혜성 김정호



지난 주에는 양요섭 코치팀의 정사강, 정은우, 황지현이 트리오 배틀라운드를 벌여 정은우가 합격하고 정사강 황지현이 탈락했습니다. 서인영 코치팀에서는 김민경 김규아 이우진이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원곡 포멘)을 불렀고 합격자는 발표되지 않고 방송이 종료되었습니다.


서인영 코치 선택 : 김민경 합격. 이우진 탈락. 김규아 탈락



윤상코치팀 박예음 전하현 이은성 - 눈의 꽃 (박효신 원곡 가수)

박예음은 어려서 연습 도중에 졸리고 힘들어서 연습 중단.

심사 결과 - 윤상. 앞으로 배틀 준비가 누가 조금 더 되어 있나에 대한 선택이다.

윤상 선택 : 이은성 합격. 박예음 탈락. 전아현 탈락



양요섭 코치팀 노윤화 황은정 김정호 - 가슴 시린 이야기 (휘성 원곡)

폭포수련 노윤화 아버지. 팀원들과 함께 한강을 찾음. 목소리가 우주로 간다고 생각해라.

심사결과 : 파이널 진출자 노윤화 합격. 김정호 탈락. 황은정 탈락



윤상 팀 2번째 윤종민 서유리 송연주 - 좋은 사람 (토이 원곡)

윤상 : 저희 팀 중에 개성이 강한 팀이었는데 한 편의 음악극을 듣는 느낌 좋았다.

파이널 진출자 서유리 합격. 윤종민 탈락. 송연주 탈락



서인영 코치팀 미팅 - 김초은 이건 박은총 : 나 혼자 (씨스타 원곡 가수)

심사 결과 : 김초은 합격. 이건 탈락. 박은총 탈락

서인영 : 제일 즐겨준 친구를 선택했다.



서인영 팀 3번째 : 허성주 유선경 강화주 - 거부 (빅마마 원곡)

전현무 : 빅마마가 보면 감개무량할 것이다

양요섭 : 화음이 튀지 않고 서인영 코치님 힘드셨겠어요

심사결과 : 허성주 합격. 유선경 탈락. 강화주 탈락



윤상 팀 : 노효린 이수민 천재인 - 원하고 원망하죠 (애즈 원 As One)

보이스키즈 걸그룹. R&B 곡. 안무도 철저히 맞춰보며 준비. 열의가 넘친다는 평을 받음

윤상 : 가장 안정적이었고, 누가 가장 시선을 사로잡았나를 기준으로 판단하겠다.

심사결과 : 노효린 합격 이수민 탈락. 천재인 탈락



윤시영 전혜성 김명주 - 미싱 유 Missing You (Fly To The Sky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원곡가수)

서인영 : 전혜성은 처음 실수했는데 잘 해줘서 고맙고, 윤시영은 기대를많이 했는데 연기 감정몰입 뮤지컬을 보는 것 같았다.


심사결과 : 김명주 합격 윤시영 탈락 전혜성 탈락

이은성 눈의꽃, 노윤화 가슴시린 이야기, 김초은 나혼자, 윤시영 미싱유


이것으로 각 코치당 3명씩 총 9명의 파이널 진출자가 확정되었습니다. 다음 방송은 마직막 결승전인 파이널 배틀입니다. 2013년 2월1일 오후 9시50분입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


[파이널 배틀 진출자 명단]

윤상 코치팀 : 이은성 서유리 노효린

서인영 코치팀 : 김민경 김초은 허성주

양요섭 코치팀 : 정은우 노윤화 김명주


  다른 오디션 참가자 노래 더 들어보세요. 


슈퍼스타K4 오크밸리 로이킴 정준영 홍대광 유승우 볼륨 특별콘서트 동영상 모음

위대한 탄생3 14회 다시보기 심사평 우수 정진철 Change The World 톱12 톱16 (위탄3 1월18일)

K팝스타2 10회 다시보기 동영상 심사평 - 악동뮤지션 못나니, 성수진 너뿐이야, 최예근 Fire (1월20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