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키즈 김초은 합격. 박은총 이건 김초은 나 혼자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4회 1월25일)


보이스키즈 김초은 합격. 박은총 이건 김초은 나 혼자 동영상, 심사평 (엠보키 보이스코리아 키즈 4회 1월25일)입니다.


관련글 - 보이스키즈 회차별 전체 다시보기, 심사평, 동영상


서인영 코치팀 미팅 - 김초은 이건 박은총 : 나 혼자 (씨스타 원곡 가수)



서인영 : 도전이 될 곡이다

김초은 : 나이 10살. 습득력이 좋음. 듣고 바로 한다. 너무 밝게 부른다고 지적 받음

이건 : 나이 12살. 멋부리려고 하는데 안 멋있다고 지적 받음

박은총 : 중학교 3학년. 잘 해야겠다는 게 아니라 얘기하는 거야. 느낌을 넣는 거지 하는 평가.

이건 : 이번에도 떨어지면 징크스가 생길 것 같다.

박은총 : 애들한테 미안하지만 위로 올라가고 싶다

김초은 : 무대를 즐길 거다. 춤 잘 추고


김초은 박은총 이건 나 혼자 동영상 보기




보이스키즈 4회 다시보기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1월25일 방송)

노윤화 합격. 황은정 김정호 노윤화 - 가슴 시린 이야기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4회 1월25일)

윤시영 탈락. 윤시영 전혜성 김명주 - Missing You 미싱 유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4회 1월25일)


서인영 코치팀 심사평 - 김초은 이건 박은총 : 나 혼자 (씨스타 원곡 가수)


이정 : 이 팀을 1등을 주고 싶다. 너무 좋았어요

전현무 : 김초은 양 이 가사를 소화하네요.

김초은 : 집에서 조금씩 가사 연습했어요

윤상 : 너무 어린 친구들이 부르면 손에 힘이 쥐어지는데 그런게 없었다

양요섭 : 박은총 잘 불러서 깜짝 놀랬고, 김초은은 귀엽고, 이건은 요염하다.

이건 : 집에서 걸 그룹 춤 따라 했다. 씨스타, 원더걸스 Be My Baby 따라해요. 시범.

서인영 : 생각한 사람이 있는데 무대를 보고 바뀌었다.


심사 결과 : 김초은 합격. 이건 탈락. 박은총 탈락


서인영 : 제일 즐겨준 친구를 선택했다. 연애 노래를 하기에 어린데 다른 노래를 할 때 기대가 되고 잘 할 것 같은 생각이 든다.

김초은 : 좋긴 한데 제가 언니 오빠보다 노래 잘 하는 건 아닌데 되게 미안해요.

박은총 : 다른 곳에서 더 열심히 할 거예요.

이건 : 저의 꿈은 끝나지 않았으니까 예쁘게 봐주세요.




  보이스키즈 참가자 노래 더 들어보세요. 


모태애교 보이스키즈 김초은 아름다운 밤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1회 1월4일)

엄마 반대 보이스키즈 박은총 누구 없소 동영상, 심사평 (보키 보이스코리아 키즈 2회 1월11일)

코리아갓탤런트 보이스키즈 이건 파라독스 Paradox 동영상, 심사평 (보키 보이스코리아 키즈 2회 1월11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