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2 11회 다시보기 동영상 심사평 합격자 탈락자 (케이팝스타2 1월27일)


K팝스타2 11회 다시보기 동영상 심사평 합격자 탈락자 (케이팝스타2 1월27일)입니다.


SBS Kpop스타2 (K Popstar 2 epi.11) 다시보기 무료 - 다음뮤직 핫클립 바로가기


지난 방송 캐스팅 오디션 파이널 결과 K팝스타 톱18 명단

SM : 김도연 라쿤보이즈 최희태 이천원 방예담 이진우

YG : 악동뮤지션 걸그룹5명 윤주석 성수진 니콜커리 김태연

JYP : 최예근 앤드류최 김민정 신지훈 김동옥&이주연 이주은



이번 방송은 한 기획사당 6명의 참가자가 기획사별로 1명식 3명씩 묶여 배틀을 별여서 생방송에 진출할 톱10을 가리는 미션입니다. 배틀 규칙은 3팀의 경연에서 1등은 바로 생방송 진출, 2등은 보류 재대결, 3등은 탈락입니다.


톱10 결정을 위한 오디션 당일. 가족들의 배웅을 받으며 오디션장으로 향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방송됨. 니콜 커리는 3개월 넘게 혼자 한국에서 지내고 있어 미국의 부모님과 화상통화.


보아 : 배틀오디션은 참가자들이 긴장하는 것 이상으로 심사위원들도 긴장하게 된다

박진영 : 최소한 세 팀은 출전시킨다, 생방송에

양현석 : 지난 번 배틀오디션에서 YG 결과가 안 좋아서 이번에는 신경을 많이 썼다.


YG 팀 중간평가

악동뮤지션이 지난 방송에서 자신감이 없어서 테디와 에픽하이의 타블로가 참여해서 지도.

오빠가 강약이 부족하다, 올리기할 때 기분 좋은데 멈췄다가 가도 좋을 것 같다고 조언해줌.


JYP 중간평가와 트레이닝

신지훈 - 네버 엔딩 스토리 연습

박진영 : 발라드라고 대충 부르면 안돼. 언젠가~안 하고 뒤에 힘을 줄 수 있어야 한다고 지도해줌.

신지훈 : 제가 노래에 자신있는 편이 아니예요. 일단 열심히는 하고 있는데 막 생각해요. 앞에 관중이 많고 무대 엄청 크고 그런 무대에 서 있는 거


SM 중간평가

이천원 : 이천원의 색깔이 보인다, 돌아왔다는 말을 제일 듣고 싶다

보아 : 아~ 이천원 이러다 이백원 되겠다

SM 조언자들 : 공감하고 웃을 수 있는 랩을 만들자. 모든 에너지를 무대에서 쏟아라. 아마추어적인 걸 프로답게 해줄 수 있는 사람들이니까 도와줄테니까.


YG 걸그룹에 신경 많이썼다. 지난 번에 SM 팀에서 놀라운 성과를 보여주었기 때문에.

양현석 : (연습을 지켜보다) 음악을 바꾸든지 안무를 다 바꿔라. 칼 군무가 나와야 한다.

박진영 : 제일 기대되는 건 라쿤보이스다


라쿤보이스 SM 트레이닝 중

보아 : 너무 밋밋하다.

SM 조언자들 : 1집이 대박이라 2집 낼 때 걱정되는 기분

곡 바꾸고 빨리 만들어서 보여주는 걸로 하자. 10일 안에 해결이 될까. 해결이 되면 기적이다.

라쿤보이즈 : 톱10 뽑는 거라 부담감이 크다


방예담 연습

포인트를 잘 잡았다. 엉성한 안무만 정리하고 랩은 한국어로 해도 재밌을 것 같다

누나 오늘따라 예쁘구나, 내 마음을 전해줄까나

조언자 : 매력있다. 수줍게 웃는다. 빠지겠다.

보아 : 가수가 지녀야 할 모든 매력을 갖고 있다. 머리만 자르면

방예담 : 머리를 어떻게 바꿔야 할 지 잘 모르겠다. 보아심사위원에게 맡길려구요. 김민정이랑 붙게 되면 어려울 것 같다. 김민정이 춤을 잘 추니까

김민정 : 저보다 잘하는 사람들밖에 없는데 여기서 어떻게...




심사위원들이 대진표를 사전에 알지 못하고 배틀 당일 처음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양현석 : 큰일났네

보아 : 이게 말이 돼요?

박진영 : 대진표에 허점이 없네요.


[대진표 6팀 중 3팀만 공개됨]

SM 김도연 : YG 걸그룹 : JYP 이주은 & 이주은

JYP 김민정 : YG 악동뮤지션 : SM 방예담 (죽음의 조. 어린 천재들 대결)

SM 이천원 : YG 니콜커리 : JYP 최예근 (막강 퍼포먼스 팀)


박진영 : 이쯤 되면 얼마나 대담하냐가 포인트

보아 : 대진운만으로는 예측 불가. 반전이 있지 않을까. 매맞는 기분이다. 심사위원 괜히 했어.


트리오 배틀 시작


1. SM 김도연 : YG 걸그룹 : JYP 이주은 & 이주은

김도연 - 아름다운 이별 (김건모)

이주은&이주은 - 크라이 미 아웃 Cry Me Out 픽시로트

YG 걸그룹 - Buttons (푸시캣돌스)


심사결과 : 1등 없다. 김도연 걸그룹 유유 두 팀 2등. 3등 이주은&이주은 탈락


2. JYP 김민정 : YG 악동뮤지션 : SM 방예담 (죽음의 조. 어린 천재들 대결)

김민정 - 1, 2 스텝 1, 2 Step (시에라 원곡 가수)

악동뮤지션 - 헬로 (Hello - 원 오브 어 카인드 편곡 One of a Kind 지드래곤)

방예담 - 베이비 Baby (저스틴 비버)


심사결과 : 1등 방예담 생방송 진출, 2등 악동뮤지션 패자부활전, 3등 김민정 탈락




http://www.youtube.com/playlist?list=PLzFH3QTPtiAYcg8RumNbuX8LSU_dxILnS


[재생목록] 파란 글씨를 누르면 개별 동영상, 심사평 보기로 이동합니다.

1. 김도연 - 아름다운 이별

2. YG 걸그룹 YouU 유유 버튼즈 Buttons 동영상, 심사평 

3. 이주은 & 이주은 - Buttons

4. 김민정 탈락. 김민정 1, 2 Step 1,2 스텝 동영상, 심사평 

5. 악동뮤지션 혹평 2등. 악동뮤지션 One of a Kind 동영상, 심사평


방송된 노래중에서 좋은 평을 받은 곡은 멜론 벅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등의 음악사이트에서 유료로 mp3 음원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음 방송 많이 기대해주세요. 2월3일 오후4시50분


  다른 오디션 참가자 노래 더 들어보세요. 


보이스키즈 4회 다시보기 동영상 심사평 이은성 눈의꽃, 김초은 나혼자, 김명주 미싱유 (보이스코리아 키즈 1월25일 방송)

위대한 탄생 남주희 박하사탕 동영상, 남주희 심사평 - 위탄3 15회 (1월25일 방송)

위대한 탄생 한동근 내사랑내곁에 동영상, 한동근 심사평 - 위탄3 15회 (1월25일 방송)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