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방예담 Baby 동영상, 심사평 (방예담 베이비 저스틴 비버 원곡) 케이팝스타2 1월27일


K팝스타 방예담 Baby 동영상, 심사평 (방예담 베이비 저스틴 비버 원곡) 케이팝스타2 1월28일입니다.


방예담 Baby 베이비 (저스틴 비버 Justin Bieber)




문워크로 뒤로 등장. 제 아이디어예요.


보아 : 헤어스타일을 바뀌준 게 제일 뿌듯하다. 자기 일기장을 다 읽어보고 쌨다.

방예담 : 직접 안무를 짰는데 좋아하시더라구요. 랩은 집에서 홈메이드로. 언제 ‘보아’도 예쁜 누나. 떨어지는 꿈을 꿨는데 반대였으면 좋겠다. 꼭 톱10 가고 싶다.

보아 : 방예담 군 떨려요?

방예담 : 추워요. 부들 부들 떰.


방예담 Baby 동영상 보기



방예담 MmmBop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2회 (케이팝스타2 11월25일)

방예담 러브, 방예담 Love 동영상 보기 심사평 - K팝스타2 5회 (케이팝스타2 12월16일 방송)

(방예담 악동뮤지션) 악하추 I Want You Back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7회 (케이팝스타2 12월30일)


처음 선보이는 댄스와 자작랩, 자연스러운 무대 매너로 끝나자 마자 박수갈채


방예담 심사평 - 베이비 Baby


박진영 : 박수칠 팔이 두 개 밖에 없는 게 안타깝다. 소울만 있는 줄 았았더니 팝도 있고 힙합도 있고 랩 박자타는 게 보통이 아니다. 고음에서 도망가지 않고 보는 사람 감정을 갖고 요리하는 능력까지 생겼다. 최고다. 정말 최고다

양현석 : 시즌2에서 가장 충격적인 무대다. 허를 찌를 수가 있나. 정말 놀랬다. 방예담의 모든 무대가 기타에 맞추어 부르는 게 전부였는데 360도로 미래가 열린 느낌이다. 한국의 저스틴 비버가 될 수도 있겠다. YG에서 방예담이 확실하게 좋아진다

보아 : 만들어지면 꼭 데려가세요?

박진영 : 이렇게 칭찬하느라 10분이 갔다.


심사결과 : 1등 방예담, 2등 악동뮤지션, 3등 김민정 탈락


보아 국내 오디션 사상 톱10에 가는 최연소다. 끼도 끼지만 관객을 흡입하는 흡입력이 강하다.

방예담 : 믿기지가 않고 악동뮤지션 정말 잘 하잖아요.

박진영 : 기복이 없는 계속 어느 수준 이상의 무대를 보여준 건 방예담 밖에 없다.



  다른 오디션 참가자 노래 더 들어보세요. 


위대한 탄생 남주희 박하사탕 동영상, 남주희 심사평 - 위탄3 15회 (1월25일 방송)

황은정 김정호 노윤화 - 가슴 시린 이야기 동영상, 심사평 (보이스코리아 키즈 4회 1월25일)

유나 동생 보이스키즈 서유리 합격. 윤종민 송연주 서유리 좋은 사람 동영상, 심사평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