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2 YG 걸그룹 YouU 유유 버튼즈 Buttons 동영상, 심사평 (케이팝스타2 1월27일)


K팝스타2 YG 걸그룹 YouU 유유 버튼즈 Buttons 동영상, 심사평 (케이팝스타2 1월27일)입니다.


YG 걸그룹 - Buttons (푸시캣돌스 원곡)


관련글 - K팝스타 시즌2 회차별 동영상 전체 보기



YG 걸그룹 멤버 : 손유지 전민주 송하예 박소연 이미림


이미림은 발목수술했었는데 춤추면서 접질려서 발목보호대. 박소연은 절룩거리면서 걸어나옴. 골반에 문제가 생겨서 걸어다니지도 못할 상황. 인대가 늘어남.

전민주 : 기대감이 더 클 것 같아서 걱정된다. 녹화 전날 댄스 안무가 반 이상이 바뀌었다.

송하예 : 연습기간 중 급성 장염으로 고생. K팝스타에서도 안되면 포기할 생각을 하고 있다. 오늘 모든 것 보여주고 생방송에 가고 싶다.

박진영 : 몸 상태를 잘 관리하는 것도 실력이지만 연습하다 다친 것과, 조심하지 않고 놀다 다친 건 다르니 정상참작하겠다. 잘 하려고 무리하다 크게 다칠 수 있으니 살살 해라.


YG 걸그룹 유유 YouU Buttons 버튼즈 동영상 보기




(이미림 송하예 박소연) 피그베이비 치티치티뱅뱅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7회 (케이팝스타2 12월30일 방송)

(송하예 박소연 전민주 유효진 이미림) 베스틴 Dangerous + The Boys 동영상, 심사평

방예담 Baby 동영상, 심사평 (방예담 베이비 저스틴 비버 원곡) 케이팝스타2 1월27일


걸그룹 인사 : 아직 이름 없는 걸그룹입니다. ㅠㅠ 유유. 생방송 가서 좋은 이름 갖고 싶다.

보아 : 유유 좋다

양현석 : YouU 좋을 것 같다.

쓰러지는 동작으로 마무리. 다 쓰러져서 못 일어나는 연출


YouU 유유 심사평 버튼즈 Buttons


보아 : 박소연 아픈 거 하나도 안 보였다. 그 정도로 무대 잘 했다. 이미림 오늘 굉장히 예쁘다. 헤어랑 메이크업이 단점을 잘 보완했다. 푸시캣돌스의 버튼즈는 섹시함과 요염함이 있는 수준 높은 선곡이었지만 칼군무를 잘 했다. SM에 있었을 때랑 색깔이 많이 달라 새로운 면을 봤다.

박진영 : 그룹 유유가 아니라 민주와 아이들 같았다. 이 스타일을 알고 하는 사람은 전민주 한 명 밖에 없었다. 그 정도로 아쉬웠던 무대다

양현석 : 아쉽지만 워낙 컨디션이 안 좋았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준 모습 고맙다.

1등은 생방송 직행, 2등은 보류 및 재대결 패자부활전. 3등은 최종 탈락


심사결과 : 1등 없음 김도연 걸그룹 유유 두 팀을 2등으로 하겠다. 3등 이주은&이주은 탈락


김도연과 유유는 다음에 패자부활전을 통해서 생방송 진출을 가리게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