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진 생방송 진출, 성수진 초대 동영상, 심사평 (2월3일)


성수진 생방송 진출, 성수진 초대 동영상, 심사평 (K팝스타2 2월3일)입니다.


성수진 - 초대 (엄정화)



평소 터털한 성격인데 섹시하게 바꾸려는 게 힘들다. 어디서부터 쓸어야 하는지 쓸면서 내려가야 하는지 올라가야 하는지.

제가 이만큼 올라올 거라고 생각 못했고, 이제 욕심이 생겼어요. 생방송에 대한 욕심이 생겨요.


성수진 초대 동영상 보기




성수진 Your Love Is All I Know 듣기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3회 (케이팝스타2 12월2일)

양악수술 성수진 Give More To The People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4회 (케이팝스타2 12월9일)

성수진 SM, 샤인즈 Wings 윙즈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8회 (케이팝스타2 1월6일)


성수진 심사평 - 초대

박진영 : 박수진이 쉽게 바뀌지 않을 거라고 확신하고 있었다. 그런데 내가 잘못 봤구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잘 했고, 굉장히 변화하고 발전하고 있어서 기분이 좋다. 비트, 필, 느낌 다 좋았다.

양현석 : 박진영씨 칭찬을 들으니 성수진이 눈물을 흘린다. 박진영씨 칭찬 받는 게 소원이라고 했는데.

보아 : 이제는 성수진이 부르는 발라드가 궁금해졌다. 기성가수같은 느낌을 많이 뺐다. 이제는 성수진의 발라드를 부를 수 있을 것. 무엇보다 박진영씨의 칭찬을 받았으니...


[심사결과]

박진영 : 두 분을 놓고 누가 탑10으로 직행할 건지 힘들었다. 두 분다 놀라운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결론은 누구의 변화가 더 놀라웠을까였다. 제가 이런 말을 하게 될 줄 몰랐다. 성수진 양 축하드립니다.

양현석 : 시즌 1에서는 톱10에 못

성수진 : 조금씩 열려고 노력을 하니까 이렇게 온 것 같습니다.

양현석 : 오늘 최고의 날이다. 톱10도 올라갔고 박진영씨 칭찬도 듣고

보아 : 성수진은 이제 자기가 뭐를 하면 잘 할 지 알 지 않을까. 자신에게 어울리는 옷을 찾은 느낌.


1등 : 성수진 생방송 진출 확정

2등 : 앤드류 최 재대결

3등 : 최희태 탈락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