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우 생방송 진출, 이진우 Can't take my eye off you 동영상, 심사평 (2월3일)


이진우 극찬, 이진우 Can't take my eye off you 캔 테이크 마이 아이즈 오브 유 동영상, 심사평 (K팝스타2 2월3일)입니다.



이진우 Can't take my eye off you 동영상 보기 :




이진우 Inside Your Heaven 동영상 심사평 (12월23일 방송)

소울퀸 (이진우 김동옥 최예근) Ain't No Sunshine 동영상, 심사평 (1월6일)


이진우 심사평 - Can't take my eye off you 


박진영 : 어떻게 이렇게 ... 슬픈 노래로 가슴을 저리게 하는 건 쉬운데 기쁜 노래로 가슴을 저리게 하나. 무대 체질이 있다. 무대에 올라와서 말도 안 되게 해버린다. 몸동작이 그렇게 세련된 건 아닌데 진짜기 때문에 무서운 것.

양현석 : 진정성이 있는 무대다. 마지막에 한 방 고음 질렀을 때 와우 소리가 나오면...

보아 : 초반에 저음이 안되서 항상 지적을 했었다. 아카펠라에서 중저음 파트를 맡았어서 고음이 잘 안됐었다. 의상이 뭐가 중요하겠습니까. 패션테러를 노래로 승화시켰다.

박진영 : 이진우 팬됐다. 오늘 흰 소복을 입고 나와도 되었을 것. 옷 속이 중요한 거지. 소울이 중요하다.

보아 : 넝쿨째 굴러온 이진우

박진영 : 반전인 없으면 인생이 무슨 재미겠습니까. 안정돼 있으면서 지루하지 않다. 갑자기 우승후보로 급부상.


1등 : 이진우 생방송 진출

2등 : 신지훈 재대결

3등 : 김태연 탈락


박진영 : 둘 다 못했다. 다음 무대에서 잘 할 확률이 누가 더 높은지를 봤다. 다음 무대를 더 보고 싶은 친구는 신지훈이다.

신지훈 눈물. 내가 더 못했는데. 언니 미안해.(김태연에게)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