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2 12회 다시보기 동영상 심사평 합격자 탈락자 (케이팝스타2 12회 2월3일)


K팝스타2 12회 다시보기 동영상 심사평 합격자 탈락자 (케이팝스타2 12회 2월3일)입니다.

SBS Kpop스타2 (K Popstar 2 epi.11) 다시보기 무료 - 다음뮤직 핫클립 바로가기


이번 주는 지난 주에 이어 트리오 배틀오디션입니다. 3사에서 트레이닝 받았던 참가자들이 각 기획사별로 1명씩 3명이 대결해서 1등은 생방송 진출, 2등은 재대결 패자부활전, 3등은 탈락하는 방식입니다.


[최예근 이천원 니콜커리]


니콜 커리, Rude Boy(리한나)

최예근, 롤링 인더 딥(아델)

이천원, Let's get it started(블랙 아이드 피스)


박진영 : 2등 고르기가 더 힘들었다. 둘 다 어떤 벽을 느꼈다. 니콜커리는 가창력, 이천원은 자신들의 모든 무기를 다 써버린 것이 아닐까. 노래를 갑자기 잘 부를 확률보다는 아이디어를 짜낼 확률이 더 높은 게 아닐까 해서 이천원을 2등으로 했다.


심사결과 : 1등 최예근 생방송 직행, 2등 이천원 재대결, 3등 니콜커리 탈락


[앤드류최 성수진 최희태]

박진영 : 이 조는 노래를 잘 하는데도 안 좋은 습관들이 있는 조다. 얼마나 달라졌는가가 포인트


앤드류 최, Lately(스티비 원더)

최희태, Rain(이적)

성수진, 초대(엄정화)


박진영 : 앤드류최와 성수진 중 1등을 고민했는데 둘 다 변화가 놀라웠다. 결론은 누구의 변화가 더 놀라웠는가다.


심사결과 : 1등 성수진 생방송 진출, 2등 앤드류최 재대결, 3등 최희태 탈락


[김태연 신지훈 이진우]


김태연, Love is you(크리셋 미셸)

신지훈, Never ending story(부활)

이진우, Can't take my eyes off you(프랭키 발리)


박진영 : 김태연 신지훈 둘 다 떨어질 친구들이 아닌데. 둘 다 원래 실력만큼 못했다. 이럴 때 판단 기준은 누가 다음 무대에서 잘 할 확률이 누가 더 높은가. 다음 무대가 더 보고 싶은 사람은 신지훈이다.


심사결과 : 1등 이진우 생방송 진출 (만장일치), 2등 신지훈, 3등 김태연



 K팝스타2 12회 동영상 보기


[K팝스타2 12회 동영상 보기] 파란 글씨를 누르면 개별 동영상, 심사평 보기로 이동합니다. 



[지금까지 생방송 진출 확정된 사람]

방예담 최예근 성수진 이진우 


[2등 패자부활전 할 사람]

김도연 YG 걸그룹 이천원 앤드류최 신지훈

김도연 YG 걸그룹의 대결에서는 1등이 없이 두 팀이 2등이었음.


다음주에는 라쿤보이즈, 김동옥&이주연, 윤주석의 배틀을 마지막으로 트리보 배틀이 끝나고, 2등들의 패자부활전 재대결 편이 방송됩니다. 2013년2월10일 오후4시50분 많이 기대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